태민 “젠더리스 놀라움, 나만의 클리셰…사랑받고 싶은 마음 한결같아”(슈취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멤버 태민이 완전체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월 30일 채널 'BANGTAN TV'에는 웹 예능 슈취타 태민 편이 공개됐다.
샤이니 멤버 태민은 네 번째 미니엘범 '길티(Guilty)'로 컴백했다.
이날 태민은 이번 컴백에 대해 "대중의 기대치가 있을텐데 우리의 사명은 새로운 걸 계속 해나가야 하는 것이다. 오랜만에 컴백한 만큼 태민의 클리셰라고 할까, 나만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수록곡에서 변화를 줬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샤이니 멤버 태민이 완전체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월 30일 채널 'BANGTAN TV'에는 웹 예능 슈취타 태민 편이 공개됐다. 샤이니 멤버 태민은 네 번째 미니엘범 '길티(Guilty)'로 컴백했다.
이날 태민은 이번 컴백에 대해 "대중의 기대치가 있을텐데 우리의 사명은 새로운 걸 계속 해나가야 하는 것이다. 오랜만에 컴백한 만큼 태민의 클리셰라고 할까, 나만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수록곡에서 변화를 줬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나는 '이걸 한다고?' 싶은 것들이 좋다. 안에 있는 것들을 위트 있게 풀어내는 거다. 허용되는 범위에서 놀람의 반전을 주는 것. 젠더리스 스러운 남자가 했을 때 부담스럽지 않고 설득력을 주는 선에서 센세이션한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 '길티'를 선택했다"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설명을 이었다.
또 그는 "사랑받고 싶은 마음은 한결같다. 그걸 놓지 않을 거라면, 새로운 걸 시도하고 사람들이 원하는 기대치를 충족 시켜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아티스트로서의 신념을 이야기했다.
(사진=채널 'BANGTAN TV')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