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299가구 일반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과 DL이앤씨 컨소시엄은 11월 서울에서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을 분양한다.
송파구 문정동 136번지를 재건축해 짓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18층, 14개 동, 1,265가구 규모다.
현재 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추진되는 문정동 일대는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경 1㎞ 내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 5호선 개롱역·거여역, 8호선 문정역이 있어 지하철로 서울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과 DL이앤씨 컨소시엄은 11월 서울에서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을 분양한다.
송파구 문정동 136번지를 재건축해 짓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18층, 14개 동, 1,265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49~74㎡ 299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내년 9월 입주하는 후분양 아파트다. 특히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낮은 가격에 공급될 예정이다.
현재 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추진되는 문정동 일대는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다. 잠실권역 기반시설도 공유한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문정초등학교, 문정중학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또 반경 1㎞ 내에 문덕초, 문현초, 가동초, 가주초, 송파중, 가원중, 문정고, 문현고, 보인고, 한림연예예술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밀집돼 있다.
단지가 공원으로 둘러싸여 주거 쾌적성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21㎞의 순환형 산책로로 조성된 송파둘레길이 있다. 반경 1㎞ 내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 5호선 개롱역·거여역, 8호선 문정역이 있어 지하철로 서울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SRT 수서역이 대중교통으로 20분 거리에 있다. 11월 중 사이버 견본주택을 선보인다.
김동욱 기자 kdw1280@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등장에 "여기 보고 가!"… 빛바랜 여야 '신사협정'
- '아나운서 부부' 박지윤·최동석 "이혼 절차 밟는 중"
- "I am 신뢰예요"...전청조 밈 무분별 확산 괜찮나
- "이혼으로 볼 수도"...손범수, 진양혜 '독립' 선언에 대립
- "박태환이 친 골프공에 맞아 망막 찢어져"… 피해자 재수사 요구
- "전학 오면 매월 320만 원 제공"… 3명 남은 외딴 섬 분교에 전국서 전학 문의 쇄도
- 네트워크치과 회장, 범죄인 인도 사각지대서 9년째 호화 생활
- 밤 되면 이 가수 공연장에 등장하는 '효도텐트' 정체
- 의식 잃은 채 하마스에 납치됐던 이스라엘 여성 결국 사망… "유해 DNA 일치"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이어 타투 스타킹까지 소화…깜짝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