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와 성유리가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효리는 10월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후디랑 반바지 챙겨입고 온 귀여운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성유리는 최근 발매한 이효리의 신곡 '후디에 반바지'에 맞춰 후드티와 반바지를 착용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한편 이효리와 성유리가 속한 핑클은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이효리와 성유리가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효리는 10월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후디랑 반바지 챙겨입고 온 귀여운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나란히 걷고 있는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성유리는 최근 발매한 이효리의 신곡 '후디에 반바지'에 맞춰 후드티와 반바지를 착용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과 결혼해 지난해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 안성현은 코인 뒷거래 상장 의혹에 따른 사기 혐의에 연루된 바 있다. 불구속 기소로 구속은 면했으나 성유리는 사건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한편 이효리와 성유리가 속한 핑클은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했다.
(사진=이효리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