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퀸 '이효리' 만난 리복, 레트로 스타일로 인기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로 이효리를 선정한 이후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효리와 함께 선보인 '펌프 패딩' 첫 공개 이후 리복 온라인 스토어의 트래픽은 5배 이상 치솟았고, 리복 패딩 검색량도 10배 급증했다.
10월 31일 리복을 전개하는 LF에 따르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선보인 '펌프 패딩'이 출시 첫 주말 간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31일 리복을 전개하는 LF에 따르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선보인 '펌프 패딩'이 출시 첫 주말 간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론칭 직후 3일간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 트래픽은 전주 주말 대비 5배 급증했으며, 첫날 오전에는 동시 접속자가 1만3000여명 몰리면서 약 800여명의 접속 대기 인원이 발생하기도 했다.
주말 간 포털 내 '리복 패딩' 키워드의 검색량은 전년 대비 10배 급증, LF몰 내 '리복' 키워드 검색량 역시 2배 급증하며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 사이트 내 '리복+패딩', '이효리+패딩' 관련 검색량도 하루 5000회 이상 기록되고 있다.
LF는 지난 10월 27일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펌프 패딩'을 메인으로 한 FW 패딩 컬렉션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전체 FW 패딩 컬렉션 중 '펌프 패딩' 매출이 60% 이상을 차지하면서 올해 인기 패딩 스타일인 '글로시 숏패딩'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나타나고 있고, 그 중에서도 가장 무난한 '블랙' 컬러가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 지난 주말 다소 높은 기온에도 불구하고 빠른 판매율을 기록 중이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1월에 접어들며 판매 속도가 더욱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23FW 패딩 컬렉션은 대표 아이템인 '펌프 패딩'을 중심으로 총 9개 스타일의 유니섹스 겨울 아우터로 구성됐다. 전 제품은 동물복지를 준수하는 RDS 인증을 적용한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가치 또한 담아냈다.
리복 관계자는 "스포티하면서 액티브한 이효리의 평소 이미지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겨울 클래식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패딩을 투박한 아이템이 아닌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어필하기에 제격이라고 판단했다"며 "오랜 헤리티지를 갖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트렌디함을 보유한 '리복'과 '이효리'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시즌에 맞게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