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부산→서울 5개 도시 공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이번 투어는 오는 12월 16,17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포문을 연다.
투어의 지역 및 일정은 일부 추가될 수 있으며 각 지역별 티켓 판매는 YES24티켓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지난 2022년 연말 개최된 'Festival' 이후 1년만에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멜로망스는 오늘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멜로망스 전국투어 콘서트 ‘Roman'ce Town’의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12월과 1월 부산, 대구, 전주, 광주, 서울 등 5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오는 12월 16,17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포문을 연다. 이어 12월 23,24일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 12월 30,31일 전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1월 20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난다. 마지막 공연은 오는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투어의 지역 및 일정은 일부 추가될 수 있으며 각 지역별 티켓 판매는 YES24티켓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지난 2022년 연말 개최된 ‘Festival’ 이후 1년만에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타이틀은 ‘Roman'ce Town’으로, 2023년 한 해를 바쁘게 달려왔던 멜로망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우리가 그려왔던 예쁜 이야기가 눈앞에 펼쳐지는 곳. 달과 꽃의 축제가 열리는 환상의 정원에서 추는 왈츠”라는 공연 소개처럼 멜로망스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로 변신한 김정민, 아슬아슬한 브라톱→복근 자랑 [DA★]
- ‘피 토하는 6개월 시한부’와 재혼하려던 남현희 씨, 엄마 맞아요?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지드래곤, 11월6일 경찰 자진 출석 “마약 루머에 초강경대응” [공식]
- 신성, 박소영에 “라면 먹고 갈래?”…초밀착 스킨십까지 (신랑수업)
- 나르샤 근황, 13년 만에 돌아온다 “은퇴 NO”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