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X신세경, 사극으로 만난다…tvN ‘세작’ 출연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 신세경이 사극에서 호흡을 맞춘다.
tvN 측은 10월 31일 뉴스엔에 "'세작'이 tvN 드라마로 내년 1월 편성될 예정이다. 구체적 일자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조정석은 이인으로, 신세경은 강희수로 분한다.
조정석은 2020년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 이어 지난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조정석, 신세경이 사극에서 호흡을 맞춘다.
tvN 측은 10월 31일 뉴스엔에 "'세작'이 tvN 드라마로 내년 1월 편성될 예정이다. 구체적 일자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세작'은 왕권 다툼 등 정치적 위기에 처한 임금 이인, 그리고 복수를 위해 이인에게 접근하지만 결국 매혹당하고 마는 세작 강희수의 잔혹한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조정석은 이인으로, 신세경은 강희수로 분한다.
이로써 조정석은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조정석은 2020년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 이어 지난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했다. 극 중 간담췌외과 조교수 이익준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신세경은 10월 22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대제관 탄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따라가 커플룩 닭살 애정 과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