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11월2일 'TL' 온라인 쇼케이스서 출시일 공개한다

이학범 2023. 10. 31. 14:2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오는 11월2일 진행하는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일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엔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11월2일 오전 11시에 'TL'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 공개한다. 영상을 통해 'TL' 출시일, 비즈니스 모델(BM), 핵심 콘텐츠 등을 소개하며, 이용자 의견이 반영된 콘텐츠 개선 결과를 안내하고 게시판과 커뮤니티에 남긴 질문에도 답변할 예정이다.

엔씨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 'TL ZONE'을 마련한다. 관람객들은 'TL ZONE'에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과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다. 11월18일 오후 1시 진행되는 무대 행사에서 개발진이 'TL' 최신 버전을 시연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L'은 날씨와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심리스(Seamless) 월드와 던전, 7종의 무기 중 두 가지를 선택하는 무기 조합 시스템, 환경과 상호작용해 공략 가능한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특징이다. 엔씨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듀서의 편지를 통해 개발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