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VS 최현욱, 설인아의 선택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려운과 최현욱 사이 내기의 결말이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는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데뷔 무대를 비롯해 은결(려운 분), 이찬(최현욱 분), 세경(설인아 분)의 삼각관계로 한껏 달아오른 배광고 축제의 막이 오른다.
공개된 사진 속 은결과 이찬, 워터멜론 슈가 멤버들은 청아가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려운과 최현욱 사이 내기의 결말이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는 밴드 워터멜론 슈가의 데뷔 무대를 비롯해 은결(려운 분), 이찬(최현욱 분), 세경(설인아 분)의 삼각관계로 한껏 달아오른 배광고 축제의 막이 오른다.
은결은 그동안 이찬의 첫사랑 브레이커가 되어 사사건건 이찬과 세경의 시간을 방해했다. 이찬과 청아(신은수 분)가 이어질 수 있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던 은결은 세경을 좋아한다고 폭탄 선언까지 해 두 사람은 밴드 동료이자 연적이 됐다. 이후 축제 무대를 통해 정정당당하게 세경의 마음을 얻자고 휴전 협정을 체결했고, 배광고 축제가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이들의 운명을 가를 순간도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은결과 이찬, 워터멜론 슈가 멤버들은 청아가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끈다. 여기에 세경의 행세를 하고 있는 은유(설인아 분)의 등장은 배광고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공연이 열리는 강당에도 워터멜론 슈가의 무대와 은유를 보러 온 학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은결과 이찬을 사이에 둔 세경, 즉 은유의 선택이 달려 있는 만큼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은유 역시 축제 무대로 엄마 세경(이소연 분)의 첫사랑 밴드맨을 찾아내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상황. 과연 모두의 운명이 걸린 내기의 결말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궁금해진다.
우여곡절 끝에 밴드로 데뷔하게 되는 워터멜론 슈가의 무대와 대미를 장식할 내기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할 배광 고등학교 축제가 기다려지고 있다.
모든 학생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워터멜론 슈가의 데뷔 무대는 3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남현희도 공범? 로알남 “투자 피해자들, 남현희가 집에서 요리해줘”[직격인터뷰]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잉꼬부부인 줄 알았는데”…KBS 아나운서 커플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만 파경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김대호 아나 “前 연인은 미모의 이탈리아 유학생…이미 결혼했다”(위대한 가이드)
- 박정수, 스윗 정경호父에 통큰 사랑 “5층 건물 지어줬더니, 탱탱 놀고 있다”(절친 도큐멘터리: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58세’ 여에스더, 동안 비결 고백 “1년에 한 번 써마지 레이저 시술”(‘A급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