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테이스트 딜라이트’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11월 '테이스트 딜라이트' 미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11월 30일까지 '스위트 어텀'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2일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파라다이스시티와 합동 갈라 디너가 열린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니엘 황 셰프와 파라다이스시티의 체카토 마우리지오 셰프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11월 30일까지 ‘스위트 어텀’ 행사를 진행한다. 사과 밀푀유, 무화과 무스, 홍시 무스 등 제철 과일을 듬뿍 넣은 가을 한정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다.
11월 2일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파라다이스시티와 합동 갈라 디너가 열린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니엘 황 셰프와 파라다이스시티의 체카토 마우리지오 셰프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바 닉스’(Bar NYX)에서는 11월11일 서울 청담동 칵테일바 제스트와 함께 특별 게스트 바텐딩을 개최한다. 김도형 오너 바텐더가 직접 제조하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로 변신한 김정민, 아슬아슬한 브라톱→복근 자랑 [DA★]
- ‘피 토하는 6개월 시한부’와 재혼하려던 남현희 씨, 엄마 맞아요?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지드래곤, 11월6일 경찰 자진 출석 “마약 루머에 초강경대응” [공식]
- 나르샤 근황, 13년 만에 돌아온다 “은퇴 NO” [공식]
- 45살된 고딩엄마 “남편, 두 아이 앞세워 사채업자에게 빌게 해” 눈물 (고딩엄빠4)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