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2023 캐논 마스터즈 사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는 2023 캐논 마스터즈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캐논의 대표 사용자인 캐논 마스터즈 5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동안 캐논갤러리에서 캐논 마스터즈 작가를 직접 만나 소통하는 '마스터즈와의 만남' 세미나도 개최한다.
마스터즈와의 대화는 캐논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 'R 라이브 세미나'와도 연계해 온·오프라인으로 캐논 마스터즈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논코리아는 2023 캐논 마스터즈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캐논의 대표 사용자인 캐논 마스터즈 5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주제는 '이면(裏面)'이다. 11월 28일까지 강남에 있는 캐논갤러리에서 열린다.
사진전에서는 △'춤추는 사진가'로 영화 포스터, 광고 사진, 순수 예술 사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영호' 사진작가 △분단 체제가 파생시킨 작동과 오작동의 장면을 채집해온 '노순택' 사진작가 △패션, 인테리어, 매거진 등 상업사진 영역에서 활동 중인 '신선혜' 사진작가 △자연 생태 환경과 관련된 수많은 사진과 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한국 대표 자연 다큐멘터리 '이종렬' 사진작가 △20여 편의 상업영화 음악 프로듀서 및 공연 연출자인 '장민승' 시각예술가 등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캐논갤러리에서 캐논 마스터즈 작가를 직접 만나 소통하는 '마스터즈와의 만남' 세미나도 개최한다. △11월 21일(화) 20시 이종렬 작가 △11월 22일(수) 20시 강영호 작가가 전시 작품 및 포트폴리오를 설명할 계획이다. 마스터즈와의 대화는 캐논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 'R 라이브 세미나'와도 연계해 온·오프라인으로 캐논 마스터즈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반도체 회복...메모리 적자 줄고 파운드리 최대 수주
- [모빌리티 빅뱅]〈5〉車 한계 넘는 이동 혁명 '로봇·UAM'
- 삼성 홈IoT '스마트싱스' 확장 신규분양 아파트 절반에 구축
- 금감원, '카카오모빌리티 3000억대 회계분식 의혹' 감리 착수
- LG유플러스, 유료방송 서비스·콘텐츠 만족도 '선두'
- LG전자, B2B 기대주 '퓨로텍' 출격...24조 시장 공략 본격화
- 온실가스 감축효과, 전기승용차가 화물차보다 우수...“보조금 정책 전환해야”
- [스페셜리포트]삼성전자 DX부문, 수요 둔화에도 프리미엄 전략 빛났다...내년 소비심리 회복 기대
- “휴전은 곧 항복”…이스라엘군 가자지구 중심도시 진입
- '제1회 글로벌 디지털 초월제품·인재 대상', 11월10일 접수 마감…29일 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