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2년 3개월 기다림 깬 컴백…쇼케이스→활발한 활동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문종업이 컴백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문종업은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문종업은 2021년 선보인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어스(US)' 무대로 쇼케이스 포문을 열었다.
문종업은 센스 넘치는 답변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을 뿐만 아니라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반전 매력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문종업이 컴백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문종업은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문종업은 2021년 선보인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어스(US)' 무대로 쇼케이스 포문을 열었다. 이어 '파인(Fine)', '커먼(Common)', '스턱(Stuck)'까지 신보 수록곡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한층 뜨겁게 달궜다.
타이틀곡 'X.O.X'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문종업은 내공이 느껴지는 무대 매너와 완숙한 매력으로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웠다. 또한 모든 구간을 킬링 포인트로 만드는 완성형 멀티 퍼포머로서 저력을 발휘했다.
앨범 비하인드 토크 및 팬들과의 큐앤에이 시간도 가졌다. 문종업은 센스 넘치는 답변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을 뿐만 아니라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반전 매력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문종업은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고 이렇게 먼 길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썸'은 문종업이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문종업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X.O.X'는 문종업의 서늘한 포스, 퇴폐적인 섹시함, 몽환적인 나른함까지 무한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문종업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참여해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기록한 바 있는 문종업은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고루 갖춘 '육각형 아티스트'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배우도 당했다"…670억 투자 사기, 결국 구속 기소
- "I am 예술이에요"…LG전자가 내놓은 '힙'한 신상 가전
- 리조트 침입해 경비원 2m 날린 검은 형체…흑곰이었다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이혼 절차 진행 중"
- 로운, 결혼하자마자 '돌싱'…'혼례대첩' 기막힌 상황, 완벽한 연기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이혼 절차 진행 중"
- 박정수 압구정 5층 건물 세운 이유…"연인 정을영 PD 일하라고"
- "미용에 30억 투자"…엄정화 아니었다, 사칭 경고
- "마약한 적 없다"는 지드래곤, 팬 댓글에 '좋아요' 화답
- 전두환 손자 전우원, '마약 혐의' 인정…檢, 징역 3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