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가정에서 편하게 만나는 온라인 박람회 'EGG 111' 개최
EGG 111은 매월 1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박람회로 오는 11월 1일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장되며,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내년 1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EGG 111에서는 상담 신청만 해도 센터 영어놀이 무료 체험 쿠폰 및 10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상담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는 잉글리시에그가 지난 7월 출시한 신제품 ‘THE EGG’의 내용을 그대로 담은 미니북 2종을 추가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여행용 미니 캐리어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잉글리시에그의 책, 음악, 영상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는 홍보존, 영유아 영어 교육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존,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존을 마련했다.
특히 이벤트존에서는 시디즈 유아 의자,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매일 오전 11시 11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및 매일 응모 가능한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 등 온라인 박람회 EGG 111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오프라인 박람회 현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분들을 위해 온라인 박람회 EGG 111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오직 EGG 111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시에그 온라인 박람회 EGG 111의 혜택 및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