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므파탈’ 17기 옥순 “연애가 이렇게 힘든 건가?” 오열 왜?(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ENA '나는 솔로'(나는 SOLO) 17기 옥순이 눈물을 쏟았다.
'나는 솔로' 제작진은 31일 17기 옥순이 첫 데이트 중 눈물이 터진 사연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던 옥순은 갑작스럽게 눈물을 쏟았다.
옥순이 눈물을 흘리는 사연은 다음 달 1일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SBS PLUS·ENA ‘나는 솔로’(나는 SOLO) 17기 옥순이 눈물을 쏟았다.
‘나는 솔로’ 제작진은 31일 17기 옥순이 첫 데이트 중 눈물이 터진 사연을 공개했다.
앞서, 다소 귀여운 외모 덕분에 지금까지의 옥순과는 다르다는 평가를 받아온 17기 옥순은 이날 ‘마성의 매력’을 가동했다. 옥순의 4차원 매력에 놀란 MC 데프콘은 “두 글자로 ‘졸귀’”라고 감탄했고, 이이경은 “감겼다”라며 뒤늦게 발동 걸린 옥순의 활약상을 주목했다.
또, MC 이이경은 옥순의 예상치 못한 ‘심쿵 멘트’에 “나라면 저 멘트에 녹았다”고 설렜다는 후문이다. 데프콘 역시 “큰일 났다. 나도 약간 설렌다”고 옥순의 폭발적인 매력에 광대를 주체하지 못했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던 옥순은 갑작스럽게 눈물을 쏟았다. 진지하게 대화 중 갑작스러운 눈물을 흘리는 데 이어 한 번 쏟아진 눈물을 좀처럼 주체하지 못했다고 한다. 방으로 돌아와 조용히 생각에 빠질 때도 옥순은 눈물을 죽죽 쏟았다고.
또, 옥순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제가 굉장히 부족했다는 걸 느꼈다”며 “연애가 이렇게 힘든 건가?”라고 토로해 그를 곤경에 처하게 한 상황에 관심이 쏠리게 했다.
옥순이 눈물을 흘리는 사연은 다음 달 1일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독] 남현희도 공범? 로알남 “투자 피해자들, 남현희가 집에서 요리해줘”[직격인터뷰]
- ‘아나운서 부부’ 박지윤·최동석, 14년만 파경 “이혼 절차 진행 중”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김대호 아나 “前 연인은 미모의 이탈리아 유학생…이미 결혼했다”(위대한 가이드)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박정수, 스윗 정경호父에 통큰 사랑 “5층 건물 지어줬더니, 탱탱 놀고 있다”(절친 도큐멘터리:
- ‘58세’ 여에스더, 동안 비결 고백 “1년에 한 번 써마지 레이저 시술”(‘A급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