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완벽주의 성격, 6년간 뮤비 직접 편집” (최파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완벽주의 성격이라고 고백했다.
이날 제시는 신곡 'Gum' 뮤직비디오를 직접 편집했다고 밝혔다.
제시는 "6년 동안 모든 뮤직비디오를 제가 직접 편집했다. 과거에는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 이제는 남들한테 맡길 수 있음에도 제가 직접 3일 동안 편집했다. 박자가 안 맞는 걸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너무 거슬린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제시가 완벽주의 성격이라고 고백했다.
10월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가수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제시는 신곡 'Gum' 뮤직비디오를 직접 편집했다고 밝혔다. 제시는 "6년 동안 모든 뮤직비디오를 제가 직접 편집했다. 과거에는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 이제는 남들한테 맡길 수 있음에도 제가 직접 3일 동안 편집했다. 박자가 안 맞는 걸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너무 거슬린다"고 털어놨다.
완벽주의 성격이라고 밝힌 제시는 "제가 이 자리에 오기까지 오래 걸렸다. 사람들이 저를 사랑 안 해주고 도와주지도 않아서 저 스스로 배워야 했다. 제 것을 누가 건드리면 조금 민감한 편"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시는 지난 25일 싱글 앨범 'Gum'을 발매했다. 'Gum'은 제시가 지난 4월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모어비전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보다.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따라가 커플룩 닭살 애정 과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