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만에 파경…"이혼 절차 진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지윤, 최동석 부부가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31일 스포츠조선에 "현재 박지윤과 최동석은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곧 자세한 공식입장을 낼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에는 최동석 건강 문제 등으로 이들 가족은 제주도로 거주지를 이전, 제주살이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무엇보다 각종 방송을 통해 사랑꾼 부부 사이임을 과시해 온 이들이 결혼 14년 만에 갈라지기로 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송인 박지윤, 최동석 부부가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31일 스포츠조선에 "현재 박지윤과 최동석은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곧 자세한 공식입장을 낼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04년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인연을 맺었고, 4년 열애를 끝내고 2009년 11월에 결혼했다. 이듬해 10월에는 딸을, 2014년에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최근에는 최동석 건강 문제 등으로 이들 가족은 제주도로 거주지를 이전, 제주살이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무엇보다 각종 방송을 통해 사랑꾼 부부 사이임을 과시해 온 이들이 결혼 14년 만에 갈라지기로 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박지윤은 2008년 KBS를 퇴사한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약해 왔다. '식신로드', '썰전', '여고추리반' 등에서 남다른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한 그는 2024년 1월 공개되는 '크라임씬 리턴즈'에 출연한다.
2019년부터 KBS1 '뉴스 9' 앵커 자리를 지켜온 최동석은 건강상 이유로 뉴스에서 하차, 2021년에는 KBS에서 퇴사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딸이 마약한다+몸 판다” 서장훈 열받아 말문이 턱..유언비어 퍼트리는 母에 분노 (물어보살)[SC리뷰]
- 전청조, 남현희에 접근했던 이유? “최종 목표 남현희 아냐”
- 유재석, 재산 3천억설..오마이걸 미미 “상속녀 예약”
- 손담비, 900만원짜리 명품C사 팔찌 공개 “4년전에 비해 가격 3배 올라” ('담비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