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 “과거 ♥韓 연예인과 열애, 자동차 극장 데이트”(사유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민이 과거 열애 경험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인 사유리의 채널 '사유리TV'에는 '다나카! 사유리! 비켜! 내가 원조 일본인! 오랜만이에요! 배우 유민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사유리와 유민이 한 놀이터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민은 2001년 11월부터 2008년까지 국내에서 배우 활동했던 시절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유민이 과거 열애 경험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인 사유리의 채널 ‘사유리TV’에는 ‘다나카! 사유리! 비켜! 내가 원조 일본인! 오랜만이에요! 배우 유민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사유리와 유민이 한 놀이터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민은 2001년 11월부터 2008년까지 국내에서 배우 활동했던 시절을 회상했다. 유민은 “어느 날 기획사에서 다음 드라마 준비하는 감독님과 미팅을 준비하자고 했는데 혼자 일본에서 온 걸 기특하게 생각해서 청각장애인을 연기를 할 수 있게 해주셨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유민은 “그때는 일본인이 TV에서 나오는 게 어려운 시기였다. 그때 PD님이 그 마음이 예쁘게 봐주신 거 같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사유리가 “한국 남자친구가 있었냐?”라며 질문하자 유민은 “한국 연예인도 만났었다. 다른 연예인들과 같이 만나거나 자동차 극장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라고 답했다.
이어 유민은 “너무 옛날이다. 내가 정말 한국 사람과 연애했나 싶다. 어릴 때 그런 연애를 했다는 게 좋은 추억이다. 잘 살았으면 좋겠다”라며 강조했다. (사진=‘사유리TV’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따라가 커플룩 닭살 애정 과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