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2023년 국민소통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공청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장학재단은 30일부터 31일까지 경상북도 경주시 라한셀렉트호텔에서 '2023년 국민소통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청회는 한국장학재단 대내외 이해관계자 간 소통채널을 통해 대국민 소통·서비스 개선방안을 도출하고자 개최되었으며, 한국장학재단 사업 담당자와 상담센터 관리자를 포함해 약 50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청회는 한국장학재단 대내외 이해관계자 간 소통채널을 통해 대국민 소통·서비스 개선방안을 도출하고자 개최되었으며, 한국장학재단 사업 담당자와 상담센터 관리자를 포함해 약 50명이 참석했다.
이날 공청회에서는 장학, 취업연계, 학자금 대출 등 주요 사업에 대한 맞춤형 고객서비스 개선방안을 논의하는 시간과 함께 상담센터 현장 의견을 자유롭게 청취해 한국장학재단-상담센터 간 상생협력 제고를 위한 자리도 마련됐다.
더불어, 고객만족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한국장학재단과 상담센터의 고객응대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배병일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고객접점에서 노력하는 한국장학재단과 상담센터의 협조에 감사를 표한다”라며“고객의 의견을 세심하게 수집하고, 그에 따른 개선점을 빠르게 찾아내는 것이 한국장학재단의 발전에 필수요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공청회가 한국장학재단 경영목표인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PCSI) 최고등급을 달성하는 초석이 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파격 그 자체…매혹적인 실루엣 [화보]
- ‘피 토하는 6개월 시한부’와 재혼하려던 남현희 씨, 엄마 맞아요?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45살된 고딩엄마 “남편, 두 아이 앞세워 사채업자에게 빌게 해” 눈물 (고딩엄빠4)
- 진양혜 “나에게 집중하며 살고 싶어” 눈물→♥손범수는 반대 (동상이몽2)[TV종합]
- 오유진 스토커 60대男 檢송치…“민사 소송도 검토 중” (전문)[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