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서울시 투자 및 출연기관 취업설명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10월 31일 서울시립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총학생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서울시 투자·출연기관 취업설명회'에 참가한다.
서울관광재단 등 15개의 서울시 투자 및 출연기관이 참가해 상담을 진행한다.
남원재 서울관광재단 인재경영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설명회에 참가하여 공공기관과 관광산업에 대한 생생한 직무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거점형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서울관광재단 등 15개의 서울시 투자 및 출연기관이 참가해 상담을 진행한다. 설명회 참가 기관으로는 서울관광재단을 비롯해 서울교통공사, 서울시설공단,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 서울에너지공사, 서울의료원, 서울경제진흥원(SBA),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복지재단, 서울문화재단, 서울디자인재단,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등이다.
취업설명회에는 서울고용복지플러스센터, 한국직업지도진흥원도 참가하여 청년고용 관련 정책과 혜택을 안내한다. 공기업과 공공기관의 취업을 준비하는 행사 참여자들을 위한 전문 컨설턴트들의 진로, 취업 예약과 현장접수를 통해 동시에 이루어지며 심리상담 부스도 따로 마련된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나 학생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신청 없이 31일 행사장에서 현장 등록이 가능하다.
남원재 서울관광재단 인재경영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설명회에 참가하여 공공기관과 관광산업에 대한 생생한 직무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파격 그 자체…매혹적인 실루엣 [화보]
- ‘피 토하는 6개월 시한부’와 재혼하려던 남현희 씨, 엄마 맞아요?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45살된 고딩엄마 “남편, 두 아이 앞세워 사채업자에게 빌게 해” 눈물 (고딩엄빠4)
- 진양혜 “나에게 집중하며 살고 싶어” 눈물→♥손범수는 반대 (동상이몽2)[TV종합]
- 오유진 스토커 60대男 檢송치…“민사 소송도 검토 중” (전문)[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