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경찰, ‘디아스 父 납치 사건’ 관련자 신원 파악… 대규모 수색에도 아직 구출 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콜롬비아 경찰이 납치 사건과 관련된 사람들을 파악했다.
그러나 대규모 수색에도 아직 디아스의 아버지를 찾지 못했다.
미국 'AP통신'은 지난 31일(한국 시간) "콜롬비아 경찰은 납치된 디아스의 아버지를 찾기 위해 콜롬비아 북부의 숲을 수색했다"라고 전했다.
콜롬비아 북부 라과히라주의 바랑카스에서 무장한 남성들이 디아스의 부모를 납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주대은 기자= 콜롬비아 경찰이 납치 사건과 관련된 사람들을 파악했다. 그러나 대규모 수색에도 아직 디아스의 아버지를 찾지 못했다.
미국 ‘AP통신’은 지난 31일(한국 시간) “콜롬비아 경찰은 납치된 디아스의 아버지를 찾기 위해 콜롬비아 북부의 숲을 수색했다”라고 전했다.
콜롬비아 북부 라과히라주의 바랑카스에서 무장한 남성들이 디아스의 부모를 납치했다. 복수의 외신 보도에 따르면 가족들이 타고 있던 자동차는 주유소에서 무장한 남자 4명에게 공격받았다.
디아스의 부모를 구출하기 위해 작전이 펼쳐졌고, 결국 디아스의 어머니를 찾았다. 그렇지만 아직 아버지에 대한 행방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콜롬비아 알레한드로 사파타 장군이 납치범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우리는 사건과 연관된 사람들을 명확히 알고 있다”라며 “이런 사건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사전 계획, 사람들을 끌고 가는 사람들, 도착할 수 있게 위치를 찾는 사람들이 있다. 우리는 그걸 조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납치가 라 과지라 지역에서 발생했고, 그곳에 국경과 가깝다는 것이다. 현재 우리는 납치범들이 국경을 넘었다는 것에 대한 판단 요소가 없다. 확실하게 말할 순 없으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그들이 탈출할 기회를 찾고 있을 가능성도 있다”라고 전했다.
사타파 장군은 “우리는 조사에게 진전을 이뤘다. 정보사법경찰들이 정보를 분석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콜롬비아 경찰은 항공 및 지상 수색대를 통해 콜롬비아 북부의 숲을 뒤졌다. 그러나 아직 디아스의 아버지를 찾지 못한 상황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 언론도 주목하는 손흥민x황희찬... “아시아에 대한 EPL의 고정관념을 깼다”
- ‘팀 먹여 살린다!’ 황희찬, 벌써 지난 3시즌 간 팀 내 리그 최다득점과 동률
- ‘기적의 사나이’ 모우라, 토트넘 이어 친정팀에서도 ‘드라마 완성'…’11년 만에’ 우승 트로
- [오피셜] 네덜란드 최대 근본 팀이 어쩌다가... 아약스 2부리그 강등당하나? 존 판트스힙 감독 선
- 13경기 5골 8도움... 분데스리가를 홀리고 있는 03년생 ‘독일 특급 재능’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