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일 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 체험을 확대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달 서울·경기 지역 바디프랜드 오프라인 매장 '라운지'에서 다양한 분야 '오감만족 힐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일 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 체험을 확대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달 서울·경기 지역 바디프랜드 오프라인 매장 '라운지'에서 다양한 분야 '오감만족 힐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4일과 31일 도곡 본사에서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4060 중장년 남성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했다. 바디프랜드 소속 쉐프와 함께 참가자들이 직접 음식을 요리해보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경기 부천중동 직영 라운지에서는 지난 26일 가을철 건강한 두피관리·마사지법을 주제로 '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외에도 백화점 라운지 고객을 대상으로 가죽공예, 플라워 클래스 등을 운영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원데이 클래스 체험으로 다양한 접점의 고객군을 발굴하고, VIP 고객에게 알찬 여가와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운지에서 다채로운 클래스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 경영에 집중하고 고객경험 다각화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디프랜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사이클 모드' 특허 등록
- 바디프랜드, 최유리 선수 '파밀레' 사용 후기 소개
- 바디프랜드,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에 안마의자 후원
- 바디프랜드, 준법감시 체제 확립…"법·윤리 준수 최우선"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