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펀치, 웹툰형식 부동산 뉴스 쉽고 빠르게 ‘투데이헤드라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분양현장 전문인과 부동산 투자자들의 커뮤니티 디스펀치가 부동산 관련 정보와 소식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투데이헤드라인'을 신설했다.
디스펀치 관계자는 "부동산 분양현장에서 근무하는 전문인들 뿐만 아니라 부동산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에게 발 빠른 소식과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고자 투데이헤드라인을 신설하게 되었다"며, "4컷 웹툰 형식이기에 가볍고 재미있게 뉴스를 접할 수 있고, 내용 전달도 직관적이라 반응이 좋다. 앞으로 디스펀치의 투데이헤드라인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스펀치의 부동산 웹툰 뉴스 ‘투데이헤드라인’은 부동산 현장 소식은 물론, 청약시장에 대한 현황과 이슈, 부동산 관련 법률 정보까지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4컷 웹툰 형태로 제공한다.
투데이헤드라인은 부동산이라는 공통적 주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뉴스로는 내년 개통예정인 GTX-A 노선의 ‘통합환승 할인제’와 같은 정부 지원 혜택 뉴스를 다루기도 하고, 높은 연체 이자율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PF 성과급 잔치를 하고 있는 증권사들의 행태를 꼬집기도 한다. 해당 뉴스의 구독서비스는 디스펀치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디스펀치 앱을 다운받으면 매일 아침 출근시간에 푸시 알람 형식으로 투데이헤드라인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디스펀치 관계자는 “부동산 분양현장에서 근무하는 전문인들 뿐만 아니라 부동산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에게 발 빠른 소식과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고자 투데이헤드라인을 신설하게 되었다”며, “4컷 웹툰 형식이기에 가볍고 재미있게 뉴스를 접할 수 있고, 내용 전달도 직관적이라 반응이 좋다. 앞으로 디스펀치의 투데이헤드라인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설명했다.
디스펀치는 국내 최초의 부동산 분양 현장 전문인과 부동산 투자자를 위한 커뮤니티이다. 2022년 공식 런칭 이후 1년만에 약 1만명의 부동산 전문인력 회원을 확보하며 부동산 전문 커뮤니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 토하는 6개월 시한부’와 재혼하려던 남현희 씨, 엄마 맞아요?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미스맥심 이아윤, 홍대 밤거리 발칵 뒤집었다 [화보]
- 신성, 박소영에 “라면 먹고 갈래?”…초밀착 스킨십까지 (신랑수업)
- 45살된 고딩엄마 “남편, 두 아이 앞세워 사채업자에게 빌게 해” 눈물 (고딩엄빠4)
- 오유진 스토커 60대男 檢송치…“민사 소송도 검토 중” (전문)[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