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한우 먹는날”… 최대 50%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월 1일 한우의 날'을 맞이해 전국한우협회가 한우고기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전국한우협회는 31일 "한우농가 거출금인 한우자조금을 투입해 전국적으로 한우고기를 최대 50% 할인판매(사진)하고 숯불구이존 운영 등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일 한우의 날’을 맞이해 전국한우협회가 한우고기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전국한우협회는 31일 “한우농가 거출금인 한우자조금을 투입해 전국적으로 한우고기를 최대 50% 할인판매(사진)하고 숯불구이존 운영 등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우협회는 한국 농업의 기둥이자 세계 유일의 유전자원으로 후손에게도 물려줄 문화유산인 한우가 ‘최고’ ‘제일’ ‘으뜸’이라는 뜻을 담아 1년 중 1자가 세 번 겹치는 11월 1일을 ‘한우의 날’로 지정하고 있다.
먼저 협회는 전국적인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11월 1일 한우협회와 농협, 농림축산식품부, 소비자단체 등과 함께 서울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한우버거를 비롯해 한우 토르망치 바비큐 등 한우요리 시식회와 한우 스테이크 푸드트럭이 운영되며, 2023 한우문화공모전 시상식과 공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1일부터 4일까지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별로 4일이나 5일까지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지역별 숯불구이축제와 할인판매가격은 전국한우협회 홈페이지(www.ihanwoo.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민 기자 bohe00@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하마스에 끌려간 독일 여성 참수된 듯…어머니 “차라리 다행”
- “국산 FA-50이 세계 최강 美 F-22 랩터를 격추”…이게 과연 실화일까?
- “손님 많아 강남 1등”… ‘이선균 협박’ 女마담 정체는
- 남현희 “전청조 고소하겠다…임신은 ‘고환 이식’ 주장 믿어”
- 전청조, “남현희, 재벌사칭 알고 만났다. 대출금도 갚아줘”…진실공방으로 번져
- “미국 핵무기 180개 북한 겨냥하고 한국에 전술핵 배치해야”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원룸 이사 “주 5회 술”
- 정유라 “300조 있는데 결혼하실 분…I am 진지에요”
- 국힘 수석대변인 “홍준표 ‘쉰카콜라‘”…이준석 “당 대변인 입에서 말이 되나”
- “I am 신뢰에요”… 전청조 카톡 ‘인터넷밈’으로 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