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미국 LA ‘정동하 & 소향 콘서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하가 미국 LA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동하는 지난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리조트에서 가수 소향과 함께 '정동하 & 소향 콘서트'를 개최했다.
국내 콘서트에 이은 미국 진출로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예고한 정동하는 K-팝 인기에 발맞춰 캐나다, 호주 등 다양한 해외 공연을 구상 중이다.
한편, 정동하는 가수 소향과 함께 'THE GREATEST: 전율'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 라디오, OST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하가 미국 LA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동하는 지난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리조트에서 가수 소향과 함께 ‘정동하 & 소향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8년 페창가 리조트 콘서트 이후 5년 만에 개최하는 LA 공연이었다. 특히, 지난 2021년부터 ‘The Greatest : 전율’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호흡을 맞춰온 소향과 함께 진행하는 콘서트인 만큼 환상의 팀워크와 탄탄한 공연구성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정동하는 자신의 대표곡인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생각이나’를 비롯해 ‘대성당들의 시대’, ‘DNA’, Bohemian Rhapsody‘ 등 다양한 장르의 커버곡들을 부르며 풍성한 공연을 꾸몄다.
특히, 소향과 함께 ’사랑보다 깊은 상처‘, ’Endless Love‘, ’Beauty and the Beast‘ 총 3곡의 듀엣곡들로 호흡을 맞추며 환상의 하모니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정동하는 110분간의 공연을 명불허전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풍부한 성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가득 채우며 짙은 전율과 감동을 선사, 현지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박수를 받았다.
국내 콘서트에 이은 미국 진출로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예고한 정동하는 K-팝 인기에 발맞춰 캐나다, 호주 등 다양한 해외 공연을 구상 중이다.
한편, 정동하는 가수 소향과 함께 ’THE GREATEST: 전율’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 라디오, OST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하마스에 끌려간 독일 여성 참수된 듯…어머니 “차라리 다행”
- “국산 FA-50이 세계 최강 美 F-22 랩터를 격추”…이게 과연 실화일까?
- “손님 많아 강남 1등”… ‘이선균 협박’ 女마담 정체는
- 남현희 “전청조 고소하겠다…임신은 ‘고환 이식’ 주장 믿어”
- 전청조, “남현희, 재벌사칭 알고 만났다. 대출금도 갚아줘”…진실공방으로 번져
- “미국 핵무기 180개 북한 겨냥하고 한국에 전술핵 배치해야”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원룸 이사 “주 5회 술”
- 정유라 “300조 있는데 결혼하실 분…I am 진지에요”
- 국힘 수석대변인 “홍준표 ‘쉰카콜라‘”…이준석 “당 대변인 입에서 말이 되나”
- “I am 신뢰에요”… 전청조 카톡 ‘인터넷밈’으로 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