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너겟’ 청년혜택 강화...최대 11GB 추가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5G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너겟(Nerget)'에 가입한 청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GB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1월 1일부터 5G 너겟 요금제 15종(무제한 데이터 제외)에 가입하는 청년 고객에게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연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12개월간 타임부스터 1시간권 5매와 데이터 5GB를 추가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5G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너겟(Nerget)’에 가입한 청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GB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1월 1일부터 5G 너겟 요금제 15종(무제한 데이터 제외)에 가입하는 청년 고객에게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1~9GB 저용량 구간은 기존 제공량의 2배를, 10GB 이상 구간은 11GB를 추가 제공하기로 했다. 안드로이드OS는 11월 1일부터 가능하며, iOS는 앱스토어 승인 이후 제공할 예정이다.
너겟 요금제는 데이터 저용량 구간을 1GB부터 2GB 단위로 촘촘하게 나눈 5G 온라인 전용 요금제다. 요금제 변경 및 해지가 자유롭고 잔여 일수 또는 잔여 데이터에 따라 환불해준다. 고객 입장에선 데이터 미사용량을 최소화해 데이터를 쓴 만큼만 요금을 지불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혜택을 통해 스스로 통신비를 해결하는 청년 고객의 부담을 줄이겠다는 방침이다. 너겟 요금제는 만 19~29세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이미 너겟 요금제에 가입한 청년 고객은 요금제 변경을 통해 11월 1일부터 30일 이용 주기를 다시 시작해 데이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년 고객도 기존 너겟 요금제와 동일하게 ▷가족·지인간 결합 할인을 제공하는 ‘파티페이’ ▷데이터·부가통화를 추가 구매할 수 있는 ‘토핑’을 이용할 수 있다. 연말까지 가입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론칭 프로모션도 그대로 적용된다. 파티페이는 너겟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간 결합할 경우 제공하는 할인 혜택이다. 최대 4회선까지 결합이 가능하며, 요금에 따라 3만원대는 인당 2000원, 4만원대는 인당 3000원 할인된다.
토핑은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한 후 데이터나 영상 통화를 추가 구매할 수 있는 일종의 쿠폰이다. ▷특정 시간동안 속도·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타임 부스터’ ▷테더링 전용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 ‘테더링 부스터’ ▷영상통화와 부가통화를 추가 이용할 수 있는 ‘영상·부가통화 부스터’ 3종을 포함한다.
LG유플러스는 연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12개월간 타임부스터 1시간권 5매와 데이터 5GB를 추가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저용량 데이터를 이용하는 청년 고객의 가계통신비가 대폭 낮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현주 LG유플러스 인피니스타 센터장·전무는 “청년의 통신비 부담을 낮추고자 본인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얼마든지 필요할 때 늘리고 줄일 수 있는 너겟의 특징에 청년만의 추가 혜택을 더했다”며 “이를 시작으로 새로운 ‘토핑’도 지속 발굴해 나가는 등 청년의 니즈를 지속 파악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박로명 기자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 am 저 아닙니다"…빠니보틀 '전청조 닮은꼴' 선긋기
- “아직도 있어?” 여름비 먹고 독해진 모기…가을에도 극성
- 전청조 “남현희, 2월부터 내 정체 알아…女가슴 탓 들키겠다고도”
- "골프채로 남현희 조카 폭행" 경찰, 전청조 '아동학대' 혐의도 수사
- 지드래곤 측 “내달 6일 경찰 자진출석…신속·공정 수사 위한 것”
- “뉴진스, 왜 MBC 안 나와?” 드디어 청산, 4년 된 ‘하이브 악연’ 뭐길래
- 손범수·진양혜 부부, 한강뷰 집 공개…"첫째 연세대·둘째 프린스턴대"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원룸 이사…"주 5회 술 마셔"
- “악마” “재벌사칭 알았다” 남현희·전청조, 둘다 눈물 터졌다…진실공방
- 22년차 부부 안정환·이혜원 "아직도 이러고 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