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11월 18일 컴백...‘삐리빠빠’ 이후 13년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가 가요계에 컴백한다.
오랜만에 컴백하는 나르샤는 "1첫 솔로곡 발매 이후 시간이 많이 흘러 고민이 많았다. 이번 앨범 작업에서 가장 어려웠던 점은 시간이 흐를수록 앨범 작업이 마치 풀기 힘든 숙제나 미션 수행처럼 느껴지는 마음을 버리는 것이었다"라며 "이현도 선배님과의 곡 작업은 나에게 긴 시간의 공백을 깰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고, 더욱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나르샤가 오는 11월 18일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신곡은 나르샤가 2010년 발표한 ‘삐리빠빠’ 이후 13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곡으로,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다. 프로듀싱은 듀스 이현도가 맡았다.
오랜만에 컴백하는 나르샤는 “1첫 솔로곡 발매 이후 시간이 많이 흘러 고민이 많았다. 이번 앨범 작업에서 가장 어려웠던 점은 시간이 흐를수록 앨범 작업이 마치 풀기 힘든 숙제나 미션 수행처럼 느껴지는 마음을 버리는 것이었다”라며 “이현도 선배님과의 곡 작업은 나에게 긴 시간의 공백을 깰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고, 더욱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내년에 나올 앨범 작업까지 부지런히 진행 중이니까 떠나갔던 팬들 다시 돌아오길 바란다. 저 아직 은퇴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리고 싶다”라고 재치 있게 덧붙였다.
한편 나르샤는 본업인 가수 활동 외에도 JTBC ‘짠당포’,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IHQ ‘이게 왜 맛있지?’, SBS 러브FM 라디오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 ‘2021~2022 WILD WILD[와일드 와일드] 판타스틱나이트메어’ 등 예능, 드라마, 영화, 라디오 DJ, 연극, 뮤지컬 연출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지수 “‘천박사’ 선녀로 카메오, 특별한 경험”
- “누가 퀸인지 보여줄 것”...‘스우파2’, 오늘(31일) 우승 크루 결정
- ‘뮤직뱅크 인 멕시코’ 박보검→뉴진스, 1만 5천 명 떼창
- 김대호, 팬과 5년 열애 고백 “너무 미인이었다”(‘위대한 가이드’)
- 전혜빈, 슬릭백 따라하다 깁스...“미끄러운 곳에서 연습 NO”
- ‘운수 오진 날’→‘환승연애3’…티빙, 2024년 라인업 공개
- 이이경도 빠졌다...‘나는 솔로’ 17기 옥순, ‘마성의 매력’ 발동
- 수지 아닌 ‘이두나’ 상상 불가
- “I am 엄청조”...엄지윤, ‘전청조 패러디’ 논란→게시물 삭제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1995년 최현욱 사고 막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