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국과수 정밀검사 전 진술 확보”…이선균, 11월 4일 재소환 피의자 신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경찰에 재소환돼 피의자 신문을 진행한다.
경찰은 31일 "이선균을 이번 주말인 다음 달 4일 오후 다시 소환해 피의자 신문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최소 2주 넘게 걸리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 결과가 나오기 전에 일단 이선균의 진술부터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경찰은 이선균의 혐의 인정 여부와 마약 투약 횟수 등에 따라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방안도 검토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배우 이선균이 경찰에 재소환돼 피의자 신문을 진행한다.
경찰은 31일 “이선균을 이번 주말인 다음 달 4일 오후 다시 소환해 피의자 신문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첫 소환된 이선균은 당시 시약 검사만 받고 1시간 만에 귀가한 바 있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선균은 당일 시약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경찰은 최소 2주 넘게 걸리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 결과가 나오기 전에 일단 이선균의 진술부터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경찰은 이선균의 혐의 인정 여부와 마약 투약 횟수 등에 따라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방안도 검토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A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현재 인천경찰청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나 내사 중인 인물은 이선균과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을 포함해 모두 10명이다. 지드래곤도 오는 11월 6일 경찰에 출석해 조사받기로 결정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독] 남현희도 공범? 로알남 “투자 피해자들, 남현희가 집에서 요리해줘”[직격인터뷰]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박정수, 스윗 정경호父에 통큰 사랑 “5층 건물 지어줬더니, 탱탱 놀고 있다”(절친 도큐멘터리:
- 김대호 아나 “前 연인은 미모의 이탈리아 유학생…이미 결혼했다”(위대한 가이드)
- “연애가 이렇게 힘든 건가” 17기 옥순 눈물 또르르, 심쿵주의보 솔로나라 17번지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장동건♥’ 고소영, 10살 딸 근황 “아이돌에 관심 多.. 메이크업도 나보다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