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희원아 빨리 갈게♥” 가짜 뉴스 피해에도 애정은 굳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구준엽이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을 향한 애정을 공개했다.
구준엽은 지난 10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Back to Taipei!!! 희원아 빨리 갈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구준엽은 곧 아내 서희원을 만난다는 설렘을 드러내듯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결혼 후 불륜설, 이혼설, 임신설, 마약 투약설 등 각종 가짜 뉴스로 피해를 입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클론 구준엽이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을 향한 애정을 공개했다.
구준엽은 지난 10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Back to Taipei!!! 희원아 빨리 갈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구준엽은 곧 아내 서희원을 만난다는 설렘을 드러내듯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항상 아내를 생각하는 신혼의 달달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구준엽은 과거 연인이었던 서희원과 20년 만에 재결합해 지난�d 3월 재혼했다. 서희원은 2011년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21년 이혼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결혼 후 불륜설, 이혼설, 임신설, 마약 투약설 등 각종 가짜 뉴스로 피해를 입었다. 지난 8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구준엽은 “별의별 루머가 많은데 저는 대만에 (소속사 없이) 혼자 있어 대처할 방법도 없더라”라며 “거짓 뉴스로 기분이 나쁘진 않더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인내하며 기다릴 거다. 거짓뉴스니까 사라질 거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따라가 커플룩 닭살 애정 과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