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홀 비주얼에 매료…수진, '아가씨' 무드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수진이 매혹적인 나비로 변신했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오후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솔로 EP '아가씨'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수진은 화려한 나비 모양의 머리 장식과 고급스러운 진주 액세서리, 누디하면서도 스모키한 펄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이고 성숙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수진이 매혹적인 나비로 변신했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오후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솔로 EP '아가씨'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자욱하게 퍼져 있는 스모그로 시작된 이번 영상은 마치 꿈 속 같은 신비로운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아울러 수진의 고혹미 넘치는 자태가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산한다.
수진은 화려한 나비 모양의 머리 장식과 고급스러운 진주 액세서리, 누디하면서도 스모키한 펄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이고 성숙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나비 무늬의 빛이 수진의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번 콘셉트는 수진의 나비 모양 타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는 귀띔이다. 수진의 독보적인 매력이 오롯이 느껴지는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와 감각적인 무드 필름에 이어 어떤 프로모션 콘텐츠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궁금증이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수진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첫 솔로 EP '아가씨'를 정식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제환, '사랑은 영화처럼' 발매…초겨울 이별+추억 소환
- '최애의 아이들' QWER, 데뷔 쇼케이스 '눈물 펑펑' 사연은?!
- 新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 11月 붐과 함께 안방 찾는다
-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 최지혜와 떠나는 서울 여행 '기대 UP'
- [오늘의 운세] 2023년 10월 31일 띠별 운세
- 삼성 반도체 회복...메모리 적자 줄고 파운드리 최대 수주
- 삼성전자 3Q 영업이익 2.43조원
- [모빌리티 빅뱅]〈5〉車 한계 넘는 이동 혁명 '로봇·UAM'
- 전자신문-아나레슨, 영상 콘텐츠 고도화 맞손
- 인천시, 시민체감형 블록체인 기반 인프라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