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스포츠 스포츠커뮤니티, '콜스에듀케이션-로열하키'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업 로열하키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아이스하키컨텐츠를 선보인다.
기업 로열하키는 영유아4세부터 12세 초등 고학년까지 운동을 통하여 하키문화를 배울수 있는 어린이아이스하키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업 로열하키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아이스하키컨텐츠를 선보인다.
기업 로열하키는 영유아4세부터 12세 초등 고학년까지 운동을 통하여 하키문화를 배울수 있는 어린이아이스하키팀이다. 김용규 감독은 오랜 스포츠교육 현장에서 활동하면서 여러 교육생들에게 강력한 멘토로 나서 많은 어린이들에게 훈련을 지도 하고 있고 그의 경험과 지식은 어린이 아이스하키팀을 성장시키고 있으며, 서울 강남을 기점으로 최근엔 강북, 강동, 성동, 영등포구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여 많은 어린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경험과 배움을 주기 위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김 감독은 스포츠와 어린이들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사람으로, 교육생들을 가르치고 지도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히 활동만이 아닌 인생이 가치있고 성공적인 개인으로 성장 할수 있도록 리더십, 팀워크, 노력, 그리고 스포츠 정신에 중점을 두며 그만의 독특한 교육방식으로 지도 한다고 한다.
김감독은 “아주 어린친구들이 즐길수 있는 일명 병아리반에 특별 개설되어 전문 담당선생님과 함께 교육을 진행을 하며 타 팀과 다르게 다양한 국적의 어린이들이 구성이 된 특별한 팀이기도 하다 다수의 국제학교에서 찾아오며 특별한 교육문화에서 훈련이 진행되는 특별한 팀이다”라며 “향후 서울의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어린이들이 쉽고 재밋게 운동을 배우며 사회성도 배우고 건강체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공간을 만들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반도체 회복...메모리 적자 줄고 파운드리 최대 수주
- 삼성전자 3Q 영업이익 2.43조원
- [모빌리티 빅뱅]〈5〉車 한계 넘는 이동 혁명 '로봇·UAM'
- 전자신문-아나레슨, 영상 콘텐츠 고도화 맞손
- 인천시, 시민체감형 블록체인 기반 인프라 구축
- 인천시, 블록체인 허브도시 조성위한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콘퍼런스' 개최
- [모빌리티 빅뱅] 빅테크도 “로봇·UAM 시장 공략 박차”
- [모빌리티 빅뱅]권오성 카카오모빌리티 리더 “로봇 HD맵 개발…미래 모빌리티 현실화”
- 아르헨티나에 모인 스파이더맨 1000여 명…“기네스 기록 도전”
- 항공기 엔진에 동전 던진 中 승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