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먹는 계란빵 꿀호떡... 이디야커피, 겨울 간식 2종 출시

이환주 2023. 10. 31. 1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콘치즈 계란빵, 꿀호떡 등 겨울 대표 간식 2종을 출시한다고 10월 31일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간식 2종은 붕어빵과 더불어 가장 많이 연상되는 겨울철 대표 메뉴를 전략적으로 확장해, 겨울 간식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작년의 인기를 재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커피와 먹는 계란빵 꿀호떡... 이디야커피, 겨울 간

이디야커피는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콘치즈 계란빵, 꿀호떡 등 겨울 대표 간식 2종을 출시한다고 10월 31일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간식 2종은 붕어빵과 더불어 가장 많이 연상되는 겨울철 대표 메뉴를 전략적으로 확장해, 겨울 간식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작년의 인기를 재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디야가 지난해 출시한 흑임자 붕어빵은 출시후 350만개 이상 판매됐다.

콘치즈 계란빵은 부드러운 풀빵 반죽 속에 계란과 스위트콘 그리고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기존 계란빵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짭조름한 맛까지 즐길 수 있다. 재작년 겨울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꿀 호떡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하는 메뉴다.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겉바속촉'의 식감을 살렸다.

기존 스테디 셀러인 흑임자붕어빵 2종의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10월 1일부터 29일까지 흑임자 붕어빵 판매가 한달 전과 비교해 7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추운 날 노점을 찾아다니지 않고도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간편하게 길거리 간식을 만나볼 수 있도록 겨울철 대표 간식 4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