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위큐이,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얼리 디자인 스튜디오 나유타 (대표 김규나)의 실버 맘&키즈 주얼리 브랜드 위큐이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개인에게 소중한 기억이나 추억, 의미 있는 모티브 등을 디자인해 세상에 하나뿐인 주얼리를 간직할 수 있는 위큐이의 메인 서비스 & 제품인 '오더 메이드' 주얼리 제작 상담은 물론, 보다 트렌디한 신제품부터 고감도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샴브리에" 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까지 폭넓게 선보이는 이번 페어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드로잉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얼리 디자인 스튜디오 나유타 (대표 김규나)의 실버 맘&키즈 주얼리 브랜드 위큐이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개인에게 소중한 기억이나 추억, 의미 있는 모티브 등을 디자인해 세상에 하나뿐인 주얼리를 간직할 수 있는 위큐이의 메인 서비스 & 제품인 '오더 메이드' 주얼리 제작 상담은 물론, 보다 트렌디한 신제품부터 고감도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샴브리에” 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까지 폭넓게 선보이는 이번 페어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드로잉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대표 김규나는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어른과 아이 모두 애정을 담아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는 보물 같은 주얼리를 만드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상품과 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반도체 회복...메모리 적자 줄고 파운드리 최대 수주
- 삼성전자 3Q 영업이익 2.43조원
- [모빌리티 빅뱅]〈5〉車 한계 넘는 이동 혁명 '로봇·UAM'
- 전자신문-아나레슨, 영상 콘텐츠 고도화 맞손
- 인천시, 시민체감형 블록체인 기반 인프라 구축
- 인천시, 블록체인 허브도시 조성위한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콘퍼런스' 개최
- [모빌리티 빅뱅] 빅테크도 “로봇·UAM 시장 공략 박차”
- [모빌리티 빅뱅]권오성 카카오모빌리티 리더 “로봇 HD맵 개발…미래 모빌리티 현실화”
- 아르헨티나에 모인 스파이더맨 1000여 명…“기네스 기록 도전”
- 항공기 엔진에 동전 던진 中 승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