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국군홍천병원에 장병 휴식·문화 공간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강원도 홍천 국군홍천병원에 장병들 휴식·문화 공간인 'H라운지'를 개소했다.
류영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부사장과 강문석 국군홍천병원 병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0일 진행된 이번 개소식은 2020년 국군수도병원과 지난 해 국군대전병원에 이어 세 번째다.
리모델링이나 휴식·문화공간이 우선적으로 필요한 병원은 국군의무사령부가 선정하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실사를 통해 사업을 진행하는 구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강원도 홍천 국군홍천병원에 장병들 휴식·문화 공간인 ‘H라운지’를 개소했다.
류영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부사장과 강문석 국군홍천병원 병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0일 진행된 이번 개소식은 2020년 국군수도병원과 지난 해 국군대전병원에 이어 세 번째다.
H라운지는 ‘Hanwha’와 ‘Hospital’의 앞 글자를 따서 지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총 12개 군 병원을 순차적으로 리모델링하는 장기 사업이다. 리모델링이나 휴식·문화공간이 우선적으로 필요한 병원은 국군의무사령부가 선정하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실사를 통해 사업을 진행하는 구조다.
류 부사장은 “장병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이 국가 안보도 튼튼하게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조국 수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관용 (kky144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 혐의’ 전청조, 구속 위기…경찰 “남현희 가담 여부도 조사”
- "오죽했으면 살인 미수라고"...경찰도 경악한 CCTV 보니
- “가슴 때문에 들키겠어”…전청조 “남현희, 2월부터 내 정체 알았다”
- 피해자만 10명…성폭행범 박병화, 징역 15년 만기 출소 [그해 오늘]
- 부산역 KTX 女 화장실서 ‘묻지마 폭행’…당시 상황 보니
- 김하늘, 최나연 제2의 인생 "즐겁고 행복해"..박인비 "상상도 못한 생활"
-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 당해” 이선균에 고소된 룸살롱 女실장
- 악재마저 잠재운 '홍명보 소통 리더십', 울산현대 2연패 원동력
- 한동훈의 승부수 ‘가석방없는 무기형’…위헌·인권침해 논란 넘을까?
- [르포]“임도 덕분에 500년 산림성지 울진 금강송 군락지 지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