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3년만에 ‘블랙위메프데이’…2만명에 총 11억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커머스업체 위메프는 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역대급 '블랙위메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연중 최대 특가 행사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위메프 관계자는 "블랙 위메프데이가 3년 만에 돌아온 행사인 만큼 최대 규모의 혜택과 특가로 준비했다"며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놓치지 않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포인트 적립 혜택부터 최신 휴대폰 초특가 타임딜
1~12일, ‘뷰티·헬스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이커머스업체 위메프는 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역대급 ‘블랙위메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연중 최대 특가 행사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1일부터 일주일간이다. 3년 만에 재개하는 행사인 만큼 할인 쿠폰과 적립 포인트, 초특가 이벤트 등을 준비해 고객에게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존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확장해 11억원 규모의 대규모 ‘블랙 포인트 리워드’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만명에게 결제 금액 최대 50%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행사 기간 매일 오전·오후 11시 주요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는 ‘블랙 타임딜’도 마련해 갤럭시 Z플립5(256GB) 등을 한정 수량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달은 겨울철 의류 등 시즌 아이템이 특가다.
‘타임 특가’에서는 0시부터 매시간 특가 상품을 보여준다.
뷰티·건강 식품 빅 행사도 진행한다.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뷰티·헬스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1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블랙 위메프데이가 3년 만에 돌아온 행사인 만큼 최대 규모의 혜택과 특가로 준비했다”며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놓치지 않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 혐의’ 전청조, 구속 위기…경찰 “남현희 가담 여부도 조사”
- "오죽했으면 살인 미수라고"...경찰도 경악한 CCTV 보니
- “가슴 때문에 들키겠어”…전청조 “남현희, 2월부터 내 정체 알았다”
- 피해자만 10명…성폭행범 박병화, 징역 15년 만기 출소 [그해 오늘]
- 부산역 KTX 女 화장실서 ‘묻지마 폭행’…당시 상황 보니
- 김하늘, 최나연 제2의 인생 "즐겁고 행복해"..박인비 "상상도 못한 생활"
-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 당해” 이선균에 고소된 룸살롱 女실장
- 악재마저 잠재운 '홍명보 소통 리더십', 울산현대 2연패 원동력
- 한동훈의 승부수 ‘가석방없는 무기형’…위헌·인권침해 논란 넘을까?
- [르포]“임도 덕분에 500년 산림성지 울진 금강송 군락지 지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