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마약 투약’ 완강히 부인 후 자진 출석 “11월 6일 조사 받겠다”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권지용이 자진 출석한다.
권지용 자문변호사 법무법인 케이원챔버 김수현 변호사는 31일 "권지용은 신속하고 공정한 수사 진행을 위해 11월 6일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 출석하여 수사에 적극적으로 임하기로 했다"라고 알렸다.
권지용씨는 신속하고 공정한 수사 진행을 위해 11월 6일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출석하여 수사에 적극적으로 임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지용, 허위 사실 유포에 강경 대응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권지용이 자진 출석한다.
권지용 자문변호사 법무법인 케이원챔버 김수현 변호사는 31일 “권지용은 신속하고 공정한 수사 진행을 위해 11월 6일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 출석하여 수사에 적극적으로 임하기로 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이 유포되어 한국을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인 권지용에게 돌이킬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언론과 미디어에서도 책임 있는 자세를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는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끝까지 초강경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지용은 지난 25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이에 권지용 측은 “권지용은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라고 부인하며 결백함을 호소한 바 있다.
또한 “헌법재판관 출신 변호인 선임, 거액의 선임료 지급 등 추측성 허위 보도나 유튜브 영상 등이 무분별하게 나오고 있는바,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권지용씨는 신속하고 공정한 수사 진행을 위해 11월 6일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출석하여 수사에 적극적으로 임하기로 하였습니다.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어 한국을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인 권지용씨에게 돌이킬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언론과 미디어에서도 책임있는 자세를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는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끝까지 초강경대응하겠습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표예진, 등 뻥 뚫린 패션으로 치명 매력…극세사 각선미까지 ‘깜짝’[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하이브, MBC와 불화 끝…방시혁, 안형준 사장과 회동→사과 받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고개 숙인 이선균·자진출석 밝힌 지드래곤…‘협박’ 유흥업소 실장 “3억 받았다” 시인(종합)
- 지드래곤, 마약 의혹 부인 “투약 절대 아냐...자진출석의향서 제출했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 오유진, 60대男 스토커 고소 “전화는 물론 학교까지 찾아와...법적 대응할 터”(공식입장) - 열린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수능날 서울 고교서 종료벨 2분 일찍 울려…″담당자 실수″
- ″미성년자 성폭행범 전부 사형″…선고 후 즉결처형한 중국
- ″반말해서″…고교생 3명,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생 폭행
- 종로학원 ″서울대 의예 294점, 경영 2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