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공포 영화 ‘노이즈’ 주연

이유민 기자 2023. 10. 31.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노이즈’에 출연하는 배우 이선빈. 메이크 스토리 제공.



배우 이선빈이 영화 ‘노이즈’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소속사 메이크 스토리는 31일 이선빈이 ‘노이즈’(제작 화인컷, 감독 김수진, 투자 KC 벤처스)에서 부모님을 사고로 잃고 청각 장애가 있는 서주영 역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노이즈’는 두 자매가 어렵게 입주한 아파트에서 동생(한수아 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난 후의 사건을 다룬다. 언니 주영과 동생의 남자친구 기훈(김민석 분)이 소음의 정체와 동생을 찾기 위해 아파트 안을 뒤지며 점점 더 믿을 수 없는 공포에 맞닥뜨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오감 자극형 공포 영화다.

주영은 과거 사고로 생긴 트라우마로 동생과 떨어져 지내던 중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거는 인물이다. 이선빈은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는 동시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그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으며,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 ‘숨비소리’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11월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박지영을 맡아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하는 영화 ‘노이즈’는 배우 김민석, 전익령, 류경수, 한수아 등 출연진을 공개하고 지난 28일 크랭크인 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