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 캐스팅 안들어와" 류승수, '고지전' 이후 배우 은퇴 고민한 이유는?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류승수가 '호영라이팅(김호영+가스라이팅)' 늪에 허우적거리는 근황을 공개한다.
지난해 '라스' 출연 이후 '김호영 키링남'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중인 류승수가 1년여 만에 '라스'를 찾았다.
그런가 하면, 류승수는 김호영이 배우로는 후배인데 '라스' 동반 출연 후 만나기만 하면 기가 죽는다면서 '호영라이팅'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류승수가 '호영라이팅(김호영+가스라이팅)' 늪에 허우적거리는 근황을 공개한다.
지난 '라스' 출연에서 화제가 된 '끌어올려'의 지분에 선 넘는 집착까지 보여 폭소를 안긴다. 또 예능 출연 후폭풍(?)으로 "배우로 출연 제의가 안 들어온다"라는 고백과 함께 영화 '고지전' 이후 배우 은퇴를 고민한 이유도 밝힌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오는 1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다섯 명의 아슬아슬 '선넘(는) 토크'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라스' 출연 이후 '김호영 키링남'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중인 류승수가 1년여 만에 '라스'를 찾았다. '안 유명한 부자가 꿈'인 그는 '라스'가 쏘아 올린 유명세 때문에 건강 프로그램 고정 MC까지 꿰찼다고. 류승수는 선 넘는 '예능 욕망남'의 근황과 활력 과다 토크로 보는 내내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그는 특히 화제가 된 '끌어올려'의 비중에 집착했다. 김구라가 "그래도 7대 3은 되어야지"라고 하자, 냉큼 "제가 7인가요?"라고 쐐기를 박으려 하는 류승수의 집착에 모두가 "욕심 많다"라고 입을 모았다. 또한 "'끌어올려'로 측만증이 생겼다"라며 토크 욕망을 분출폭주하고, 웃기기 위해 '쥐모사'까지 서슴지 않는 류승수의 활약은 폭소를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류승수는 김호영이 배우로는 후배인데 '라스' 동반 출연 후 만나기만 하면 기가 죽는다면서 '호영라이팅'을 고백했다. "바람 피우다 걸린 것 같다"라는 절묘한 비유에 김구라가 "옛날 욘사마 이후 처음이네"라고 안쓰러운 눈길을 보내자, "욘사마(배용준) 이후 김호영이 유일하다"라고 인정하는 류승수의 모습이 왠지 모르게 짠 내를 유발한다.
알고 보면 '불운의 아이콘'인 류승수는 남 좋은 일만 끌어올려 주는 팔자라는 이야기에 방송국에 갇혔던 일화를 공개하는가 하면, 수상 욕심까지 냈던 '고지전' 이후 배우 은퇴를 결심하고 한 달간 칩거했던 쓰라린 기억, 세상 밖으로 나오도록 용기를 준 차태현 미담 등을 대방출했다. 또 학창시절 부산을 주름잡았던 브레이크 댄스 실력도 공개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류승수가 고백한 호영라이팅과 배우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 등은 오는 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딸이 마약한다+몸 판다” 서장훈 열받아 말문이 턱..유언비어 퍼트리는 母에 분노 (물어보살)[SC리뷰]
- 전청조, 남현희에 접근했던 이유? “최종 목표 남현희 아냐”
- 유재석, 재산 3천억설..오마이걸 미미 “상속녀 예약”
- 손담비, 900만원짜리 명품C사 팔찌 공개 “4년전에 비해 가격 3배 올라” ('담비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