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검색 플랫폼 트립스토어, 여행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립스토어가 다음 달 9일까지 10일간 '2023 트립스토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트립스토어는 국내 주요 여행사들의 패키지, 에어텔, 테마 상품들을 한 번에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취향 여행지 투표 무료 여행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트립스토어가 다음 달 9일까지 10일간 '2023 트립스토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트립스토어는 국내 주요 여행사들의 패키지, 에어텔, 테마 상품들을 한 번에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선착순 특가 타임딜이 있다. 총 3회(10.31, 11.3, 11.7)에 거쳐 진행하는 행사로 최대 31만원 더 할인한 가격의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타임딜을 진행하는 여행지는 냐짱(나트랑), 세부, 오사카, 동유럽 등으로 최근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엄선했다.
무료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모님 효도 여행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등 추천하는 여행지 중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는 100만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을 무료로 보내준다.
또 '오늘의 여행 시세 비교' 기능도 선보인다. '오늘의 여행 시세 비교'는 트립스토어에 올라온 여행상품과 동일한 항공과 숙소를 따로 예약했을 때의 가격을 비교해 주는 기능으로 해당 여행상품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연말·연초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특가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트립스토어 관계자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이 다시 시작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장한 만큼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줌마랑 놀자"…남학생 집에 따라가 침대 눕히고 강제추행, 홈캠에 싹~[영상]
- 심권호, 간암이었다…"알려지는 것 싫고 두려워" 충격 고백
- 류시원 아내 "7살 연상 CEO와 결혼 땐 100억 받는다며 수수료 10억 달라고"
- 15살 연하와 바람난 남편…"부동산 절반 주면 이혼" 말했더니 거절, 왜?
- 고영욱 "13년 8개월째 실업자, 사회에서 날 써줄 곳 없어…개 사룟값 벌 방법은"
- 서양 쩍벌남들 틈새 오므려 앉은 정해인…"패션쇼서 인종차별, 노골적 패싱"[영상]
- 함소원 母, 진화와 재결합 반대…"뭐하러와" 밀어내며 문전박대
- 김지연 측 "정철원 가정폭력에 큰 고통…외도 의심 정황도 제보받아"
- "친부모 찾아달라"…흑인 아기 출산한 백인 부부, '누가 봐도 아내 불륜?'
- '발기부전 처방'전현무 "벌떡주 들이켜겠다" 자폭…여경래 "소문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