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검색 플랫폼 트립스토어, 여행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립스토어가 다음 달 9일까지 10일간 '2023 트립스토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트립스토어는 국내 주요 여행사들의 패키지, 에어텔, 테마 상품들을 한 번에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취향 여행지 투표 무료 여행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트립스토어가 다음 달 9일까지 10일간 '2023 트립스토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트립스토어는 국내 주요 여행사들의 패키지, 에어텔, 테마 상품들을 한 번에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선착순 특가 타임딜이 있다. 총 3회(10.31, 11.3, 11.7)에 거쳐 진행하는 행사로 최대 31만원 더 할인한 가격의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타임딜을 진행하는 여행지는 냐짱(나트랑), 세부, 오사카, 동유럽 등으로 최근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엄선했다.
무료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모님 효도 여행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등 추천하는 여행지 중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는 100만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을 무료로 보내준다.
또 '오늘의 여행 시세 비교' 기능도 선보인다. '오늘의 여행 시세 비교'는 트립스토어에 올라온 여행상품과 동일한 항공과 숙소를 따로 예약했을 때의 가격을 비교해 주는 기능으로 해당 여행상품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연말·연초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특가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트립스토어 관계자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이 다시 시작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장한 만큼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소재원 작가 "尹 지지 최준용, 연기 못해 은퇴해 놓고…배우 욕보이지 마"
- 소개팅 앱으로 바람피우다 걸린 아내, 11세 아들에 "엄마 없이 살 수 있지?"
- "내가 저렇게 귀엽다고?"…박수홍, 미소까지 닮은 판박이 딸 자랑
- "고춧가루 팔아요"…1.4억 사이버트럭 사서 방앗간 홍보한 차주
- 쇼핑몰서 산 새 패딩서 주사기 3개 발견…"반품 옷 보낸 듯" 황당
- 이상민 "이상형은 170㎝, 48~54㎏…94년생까지 가능" 재혼하나
- 43세 송혜교 "이제 얼굴로 뭔가 할 수 있는 나이 아냐…연기로 승부"
- 서정희, '6월 결혼' 딸 서동주보다 먼저 재혼?…"매일 웨딩드레스 입는 상상"
- "'의처증' 사실혼 남편…칼 들고 방화 협박, 꽃뱀 헛소문까지" 고통
- '치마 아래 카메라' 여교사 촬영…"고3 세명이 팀플, 그 중 SKY대 합격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