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질란테’ 원작자도 반했다 “최고의 캐스팅, 스릴·액션은 웹툰 그 이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질란테'의 원작자 김규삼 작가의 극찬 리뷰와 함께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8일 첫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비질란테'의 원작자 김규삼 작가의 극찬 리뷰와 함께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8일 첫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공개 전 먼저 작품을 관람한 김규삼 작가는 “매 화마다 엔딩이 굉장히 좋았다. 전체적인 액션이나 스릴 면에서는 원작 이상의 이야기가 나온 것 같다. 상상력이 확장되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다”며 완성도 높은 작품에 대한 찬사를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지용’ 역의 남주혁 배우는 소년 같은 얼굴에서 정색을 했을 때 살벌한 느낌이 나오는 게 너무 좋았다. ‘조헌’ 캐릭터는 굉장히 만화적인 인물이라 과연 누가 할까 궁금했는데 유지태 배우가 그 역을 맡았다고 했을 때 ‘정말 최고의 선택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조강옥’ 역의 이준혁 배우는 약간 광기어린 캐릭터로 정말 최고의 배우가 아닌가 생각된다. ‘최미려’ 역의 김소진 배우는 캐릭터에 맞게 연기를 너무 잘 해주셔서 놀랐다. 오히려 제가 영향을 받은 것 같아서 감사드린다”며 원작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소화해낸 배우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원작자가 생각하는 시리즈 '비질란테'의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원작의 캐릭터들을 배우들이 어떻게 해석해서 표현하는지에 집중해서 보시면 정말 흥미로울 것 같다”며 남다른 존재감의 배우들이 몰입도 높은 연기로 그려낼 강렬한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싱크로율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2차 포스터를 원작자 김규삼 작가의 그림체로 재탄생 시켜 원작과 시리즈의 압도적인 캐릭터 싱크로율을 한눈에 보여준다. 특히, 낮과 밤이 다른 ‘김지용’의 두 얼굴, ‘조헌’의 그늘진 얼굴에서 뿜어져 나오는 묵직한 카리스마, ‘조강옥’의 어딘가 의뭉스러운 눈빛 그리고 ‘최미려’의 강렬한 빨간 머리와 도전적인 모습까지. 2차 포스터 속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의 모습과 겹쳐지며 이들의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실감하게 한다. 이는 비질란테의 공개를 기다리는 원작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며 또 하나의 웰메이드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따라가 커플룩 닭살 애정 과시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