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카드·미래소년 지원사격 속 챌린지 44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영파씨(YOUNG POSSE/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지난 18일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를 발매한 가운데,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댄스 챌린지가 틱톡에서 조회수 4400만 뷰를 돌파했다.
'MACARONI CHEESE'는 반복되는 일상과 다이어트에 지친 이들이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고, 치즈처럼 늘어져 뒹굴거리고 싶은 마음을 노랫말에 담은 곡으로, 영파씨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오롯이 녹아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ACARONI CHEESE'는 반복되는 일상과 다이어트에 지친 이들이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고, 치즈처럼 늘어져 뒹굴거리고 싶은 마음을 노랫말에 담은 곡으로, 영파씨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오롯이 녹아있다. 중독성 강한 비트 위 마카로니 치즈를 맛있게 먹고, 치즈를 길게 늘이는 '먹방 춤'이 포인트다.
지금까지 'MACARONI CHEESE' 댄스 챌린지에는 케플러 김다연, 라잇썸 유정, 유나이트 경문, 로시, 킹덤 단&무진, 이펙스 에이든, 지니 등 선배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인 KARD(카드) 제이셉과 미래소년 이준혁, 손동표가 지원사격에 나선 가운데, 이들은 영파씨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이루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파씨의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는 먹고 싶은 건 먹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영파씨의 청개구리 같은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신선한 콘텐츠가 인기로, 팀명인 해시태그 'youngposse'를 활용한 틱톡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어느덧 7000만 뷰를 넘어서며 'K-팝씬 청개구리'의 성공적인 도약을 알렸다.
영파씨는 데뷔곡 'MACARONI CHEESE'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오는 11월 10일에는 뉴질랜드에서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대형 K-POP 페스티벌 'KWAVE AUCKLAND 2023'에 출격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vs전청조 울면서 상대탓→입닫고 경찰조사나 받길 (종합)[DA:스퀘어]
- 미스맥심 이아윤, 홍대 밤거리 발칵 뒤집었다 [화보]
- 아내 “암인 줄 알았던 남편, 치질이었다”…녹화장도 혼란 (오은영 리포트)
- 백지영, 60평대 저택 공개→수천만원 하는 가방+시계 공개
- MC 풍자 “가방 사줘”…MZ 목사와 연애 상황극 (성지순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