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손범수 “♥진양혜에 프러포즈→‘미친 거 아니냐’고”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손범수가 진양혜에 프러포즈 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손범수, 진양혜 부부가 합류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손범수, 진양혜 부부가 합류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손범수는 아내 진양혜와의 첫 만남으로 “제가 입사 3년째에 신입 아나운서로 들어왔다. 인솔하고 교육 담당 선배 역할이었는데 보면 볼수록 제 마음 속을 차지해갔다”고 밝혔다. 그는 “(담당 교육이 끝나고) 노래방 뒤풀이를 했는데 양혜 씨가 ‘홍콩 아가씨’를 부르는데 팔이 엄청 길더라. 뭐든지 점점 좋아졌다”고 전했다.
손범수는 “처음엔 몰랐는데 아내 주변에. 좋게 얘기하면 아름다운 꽃베 벌들이 꼬이듯이 제가 볼 때는 파리 같은 놈들이(?) 드글드글 했다”고 말했다..
진양혜는 “주변에 와서 많이들 그랬던 거 같다. 근데 저는 손범수 씨가 좋았다”고 말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손범수는 “이제 어떻게 프러포즈를 할까 고민하던 때였는데 ‘양혜야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얘기했다. 그랬는데 양혜가 ‘미친 거 아니야?’라고 했다. 그다음부터 아무 말도 못 하고 그냥 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말을 들은 진양혜는 “서운하다. 자기가 어떻게 프러포즈를 했는지 기억도 못 한다”며 “드라이브 데이트를 하고 피곤함에 못 이겨 잠시 (손범수가 차 안에서) 잤다”며 “시간이 늦어져서 깨웠는데 ‘매일 아침 네가 날 깨워졌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미치시지 않았어요?’라고 했다. 내가 그렇게 만만해?”라고 손범수의 갑작스러운 고백을 폭로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민호 신곡 ‘그때 우린 젊었다’ 뮤비 공개
- [종합] ‘회장님네’ 김수미, ♥남편과 첫 만남 회상... “정훈희 중매로 결혼”
- 임영웅 안 부러운 정동원…크리스마스 콘서트 10분 만에 전회 매진
- ‘회장님네’ 정훈희, 과거 ‘대마초 누명’ 고백... “가족들 이민 제안했지만 거절”
- ‘회장님네’ 김용건 “탕웨이, 정훈희 ‘안개’ 듣고 눈물... 가슴 뜨거워져”
- 정훈희, ‘회장님네’ 깜짝 등장... “김수미 가장 보고 싶었다”
- ‘고려거란전쟁’ 백성현 이민영, 목종 천추태후 변신...애증의 母子 서사
- ‘현역가왕’ 대성 “첫 녹화 진행 방식 충격…원픽 있다”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 청춘 밴드 데뷔 임박
- ‘손범수♥’ 진양혜 “둘이 있어도 외로워” 오열→독립 선언(‘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