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손범수, 조우종 폭로에 울컥... “논란보다는 구전동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손범수 아나운서가 '머리 크기' 논란을 해명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손범수, 진양혜 부부가 합류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조우종은 손범수의 '머리크기' 논란을 언급했다.
조우종이 발뺌하며 "조씨가 한둘이냐"고 하자, 손범수는 "내가 아는 조씨는 너 밖에 없다"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손범수, 진양혜 부부가 합류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조우종은 손범수의 ‘머리크기’ 논란을 언급했다. 조우종이 발뺌하며 “조씨가 한둘이냐”고 하자, 손범수는 “내가 아는 조씨는 너 밖에 없다”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우종은 “연예계에서 머리 큰 걸로 소문남 김태균 선배님 보다 더”라며 “논란이라기 보다 구전 동화처럼 내려온다”고 너스레 떨었다.
그 말을 들은 손범수는 “제가 정리를 해드리겠다. 저는 대갈장군(?)이다. 어렸을 때 제 별명이었다”고 남다른 어휘를 선택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어릴 때 제 벌명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장훈과 김구라와 머리 크기 비교에 나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민호 신곡 ‘그때 우린 젊었다’ 뮤비 공개
- [종합] ‘회장님네’ 김수미, ♥남편과 첫 만남 회상... “정훈희 중매로 결혼”
- 임영웅 안 부러운 정동원…크리스마스 콘서트 10분 만에 전회 매진
- ‘회장님네’ 정훈희, 과거 ‘대마초 누명’ 고백... “가족들 이민 제안했지만 거절”
- ‘회장님네’ 김용건 “탕웨이, 정훈희 ‘안개’ 듣고 눈물... 가슴 뜨거워져”
- 정훈희, ‘회장님네’ 깜짝 등장... “김수미 가장 보고 싶었다”
- ‘고려거란전쟁’ 백성현 이민영, 목종 천추태후 변신...애증의 母子 서사
- ‘현역가왕’ 대성 “첫 녹화 진행 방식 충격…원픽 있다”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 청춘 밴드 데뷔 임박
- ‘손범수♥’ 진양혜 “둘이 있어도 외로워” 오열→독립 선언(‘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