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NC 다이노스에 PO 1차전 패배 [포토뉴스]
30일 오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수원 KT 위즈와 창원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KT 쿠에바스가 역투를 하고 있다.
30일 오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수원 KT 위즈와 창원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KT 치어리더들이 팬들과 함께 응원을 하고 있다.
30일 오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수원 KT 위즈와 창원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KT 문상철이 솔로 홈런을 친 후 3루 주루코치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30일 오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수원 KT 위즈와 창원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KT 쿠에바스가 3이닝 7실점후 강판당하고 있다.
30일 오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수원 KT 위즈와 창원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KT 엄상백이 역투하고 있다.
30일 오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수원 KT 위즈와 창원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KT 이강철 감독이 심판의 판정에 항의하고 있다.
30일 오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수원 KT 위즈와 창원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KT 이상동이 역투하고 있다.
30일 오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수원 KT 위즈와 창원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KT 황재균이 삼진 아웃을 당하자 아쉬워하고 있다.
홍기웅
홍기웅 기자 woong_@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낀 경기도’ 김동연호 핵심 국비 확보 걸림돌…道 살림에도 직격탄 예고
- 삼천리그룹,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단행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인멸 우려"
- 한국 축구, 북중미월드컵 亞 3차 예선서 파죽의 4연승
- “해방이다” 수험생들의 ‘수능 일탈’ 우려...올해는 잠잠하네 [2025 수능]
- "우리 집으로 가자" 광명서 초등생 유인한 50대 긴급체포
- [영상] “온 어린이가 행복하길”…경기일보‧초록우산, 제10회 경기나눔천사페스티벌 ‘산타원
- 성균관대 유지범 총장, 대만국립정치대학교에서 명예 교육학 박사학위 받아
- 어린이들에게 사랑 나눠요, 제10회 나눔천사 페스티벌 산타원정대 [포토뉴스]
- 이재명 “혜경아 사랑한다” vs 한동훈 “이 대표도 범행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