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방시혁, 피아노 배틀…방송 최초 협주곡 공개(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만 볼 수 있는 K-POP 거물 박진영과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30일 공개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서는 '유 퀴즈'가 마련한 JYP CCO 박진영, HYBE 의장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박진영X방시혁이 함께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만 볼 수 있는 K-POP 거물 박진영과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30일 공개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서는 ‘유 퀴즈’가 마련한 JYP CCO 박진영, HYBE 의장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 지난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BTS, god, 백지영의 명곡을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일상에서 한 번쯤은 들어봤을 너무나도 친숙한 멜로디로 수많은 K-POP 인기곡을 작곡한 방시혁의 숨은 명곡(?)이 공개되는 것.
여기에 박진영은 ‘박지윤-성인식’을 연주하며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이어간다. 특히 두 사람은 방송 최초로 협주곡을 선보인다는 후문.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오랜 인연을 함께 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협주곡으로 의미를 더 한다고. ‘유 퀴즈’를 연출하는 이기연PD는 “K-POP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이 펼쳐질 것이다. 피아노 배틀과 두 분이 어떤 협주곡을 선보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진영X방시혁이 함께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이선균 연루’ 유흥업소 방문설 반박 “무관용 원칙으로 법적대응”[MK★이슈] - M
- 세븐틴 민규, 활동 중단 “극심한 허리 통증…거동 불편”(전문)[공식] - MK스포츠
- 경리, 감탄 나오는 탄력적인 S라인 수영복 몸매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트레이닝복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역시 어린이 인기 No.1’ 이정후 “아직 ML 도전 실감 안 나, 미국 건너가 봐야…” - MK스포츠
- 쿠에바스-배정대-황재균 ‘아쉬움 가득’ [MK포토] - MK스포츠
- 김시훈 ‘포스트시즌 첫 등판’ [MK포토] - MK스포츠
- 오영수 ‘1타점 추가’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류진욱 [MK포토] - MK스포츠
- 잘했어 김영규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