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네’ 김용건 “탕웨이, 정훈희 ‘안개’ 듣고 눈물... 가슴 뜨거워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장님네 사람들' 김용건이 정훈희의 노래 '안개'를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데뷔곡인 '안개'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정훈희가 출연, 전인권을 비롯한 전원 패밀리와 특급 케미를 선사했다.
이날 김용건은 "가수들은 참 좋다. 자기 히트곡이 있으면 세월이 가도 다시 한번 소환돼서 그당시 향수에 젖을 수 있고"라며 정훈희의 데뷔곡이자 영화 '헤어질 결심' OST인 '안개'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데뷔곡인 ‘안개’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정훈희가 출연, 전인권을 비롯한 전원 패밀리와 특급 케미를 선사했다.
이날 김용건은 “가수들은 참 좋다. 자기 히트곡이 있으면 세월이 가도 다시 한번 소환돼서 그당시 향수에 젖을 수 있고”라며 정훈희의 데뷔곡이자 영화 ‘헤어질 결심’ OST인 ‘안개’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배우 탕웨이가 (듣고) 울더라. 가슴이 나도 뜨겁더라”고 전했다.
정훈희는 “(탕웨이가) 한국에서 영화를 찍은 게 잘 되고, 상까지 받고 그러니까 ‘안개’를 얼마나 많이 들었겠냐. 그래서 운 것 같다”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농촌 회장, 김회장네 사람들이 다시 뭉쳤다!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훈희, ‘회장님네’ 깜짝 등장... “김수미 가장 보고 싶었다”
- ‘고려거란전쟁’ 백성현 이민영, 목종 천추태후 변신...애증의 母子 서사
- ‘현역가왕’ 대성 “첫 녹화 진행 방식 충격…원픽 있다”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 청춘 밴드 데뷔 임박
- ‘손범수♥’ 진양혜 “둘이 있어도 외로워” 오열→독립 선언(‘동상이몽2’)
- KBS, 2023 ABU 서울총회 개최...“어려운 상황, 공영방송 책무 다할 것”
- MBC·하이브, 4년 만 교류 재개…“굳어진 제작 문화 개선”
- ‘유퀴즈’ 박진영·방시혁, 하다하다 명곡 피아노 배틀까지
- 엄정화 사칭 계정도 있다…“조심하세요”
- 파이널 생방송 D-1 ‘스우파2’, 시청률+화제성 다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