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케이팝’ 저스트비, 스윗 ‘Youth’→강렬 ‘MEDUSA’까지 ‘반전 매력’ 선물
손봉석 기자 2023. 10. 30. 20:36
아이돌그룹 저스트비(JUST B)가 반전 카리스마를 뽐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30일 오후 방송된 아리랑TV 음악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해 미니 4집 ‘÷ (NANUGI)’(나누기)의 수록곡 ‘Youth’(유스), 타이틀곡 ‘MEDUSA’(메두사) 무대를 선보였다.
저스트비는 먼저 수록곡 ‘Youth’ 무대에서 댄디하고 스윗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노련하고 여유로운 퍼포먼스를 펼치는 저스트비만의 분위기가 무대를 압도했다.
이어진 ‘MEDUSA’ 무대에서는 저스트비의 반전 매력이 빛났다.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의상으로 분위기를 바꾼 저스트비는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며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에 걸맞은 꽉 찬 무대를 꾸몄다.
저스트비 신보 ‘÷ (NANUGI)’는 나눔과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새로운 목소리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MEDUSA’는 신화 속 인물인 메두사에 빗대어 지구를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려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표현한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 수 11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스트비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