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디바, 영턱스 클럽까지…‘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X세대들의 대축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이 2차 라인업을 공개,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하며 열기를 더 고조시켰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이 30일 공개한 2차 라인업에 따르면, 룰라, 디바, 영턱스 클럽, DJ 8팀을 비롯해 MC에는 유튜브 채널 ‘코믹마트’의 백승훈, 임준빈이 이름을 올렸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의 1차 라인업인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릭비,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자자(ZAZA), 왁스, 스페이스 에이, 포지션 등에 이어 이번 2차 라인업 아티스트들이 합세하면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 라인업이 완성됐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는 90년대 가요계를 장악했던 X세대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페스티벌로, X세대들은 서랍 속 묵혀뒀던 힙합 바지와 청춘, 그리고 열정까지 모두 꺼낼 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는 중인 상황이다.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는 X세대들의 새로운 놀이 문화를 형성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X세대 레전드 아티스트들 뿐 아니라 세기말 DJ 리믹스 파티, 여기에 국내 최다 푸드 트럭 입점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할 페스티벌의 탄생을 알렸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오는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