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여파, ‘기생충’ 상영 제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의 마약 논란이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에도 파장을 미친 형국이다.
하지만 정답 공개와 동시에 '기생충'은 이 리스트에서 즉각 제외됐다.
이는 '기생충'의 주연 배우 이선균이 현재 마약 투약 논란에 휩싸인 여파로 보이며, 결국 재상영에서 제외된 형국이다.
이선균은 21일 구속된 유흥업소 20대 여성 실장의 서울 강남 자택에서 올해 초부터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선균의 마약 논란이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에도 파장을 미친 형국이다.
최근 롯데시네마는 '10월 애니버서리 페스타(Anniversary Festa)'를 공개하며 기대작 이벤트를 개최했다. 5편의 포스터를 모자이크 처리하며 상영작의 제목을 맞춘 관객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였고, 재상영이 시작됐다.
본래 이 리스트에는 10주년이 된 '어바웃 타임' '그래비티' '설국열차' '기생충' '살인의 추억'이 포함됐다. 하지만 정답 공개와 동시에 '기생충'은 이 리스트에서 즉각 제외됐다.
이는 '기생충'의 주연 배우 이선균이 현재 마약 투약 논란에 휩싸인 여파로 보이며, 결국 재상영에서 제외된 형국이다.
이선균은 21일 구속된 유흥업소 20대 여성 실장의 서울 강남 자택에서 올해 초부터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지난 28일 이선균은 인천논현경찰서에 출석해 임시 조사를 받았으며 간이 시약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다. 이후 이선균의 모발과 소변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보내 정밀 감정을 의뢰한다는 방침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