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원픽 이미 생겼다”…‘현역가왕’ 11월 28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현역가왕' 스페셜 국민 프로듀서로 합류한 빅뱅 대성이 첫 녹화부터 화끈했던 현장 분위기와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현역가왕' 국민 프로듀서 대성은 24일 진행된 '현역가왕' 첫 녹화에 참여했다.
대성은 '현역가왕' 첫 녹화 소감에 대해 "트로트 예능도, 음악 서바이벌도 처음인데, 상상을 초월하는 예선 진행 방식에 충격을 받았고 너무 재밌었다"며 "예선임에도 한일전에 출격할 TOP7이 눈에 보였다. 내 원픽도 이미 생겼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 제작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이번에도 제작에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현역가왕’ 국민 프로듀서 대성은 24일 진행된 ‘현역가왕’ 첫 녹화에 참여했다. 대성은 첫 녹화일 오프닝에서 자신의 트로트 히트곡 ‘날 봐 귀순’을 부르며 등장해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내뿜었다. 대성은 이를 시작으로 긴장된 현장의 분위기를 녹이고, 참가자들의 사기를 북돋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해 박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대성은 국민 프로듀서 막내로서 참가자의 무대를 누구보다 꼼꼼하게 살피고, 아낌없는 응원을 쏟았다. 일본에서 활약했던 경험에 빗대어 참가자들 무대를 섬세하게 바라보기도 했다. 또한 신유, 박현빈 등 쟁쟁한 선배 가수이자 프로듀서들과 어우러지는 예능감은 물론 전문성까지 빛나는 전천후 국민 프로듀서로 활약해 극찬을 이끌었다.
대성은 첫 녹화 현장에서 철통 보안을 통해 대외비로 유지된 ‘현역가왕’ 참가자 리스트와 실물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대성은 현역 가수들이 트로트는 물론, 록, 발라드, 댄스에 이르기까지 성역 없이 장르를 소화하는 모습에 리얼한 리액션을 줄줄이 쏟아 웃음을 안겼다. 대성이 성실한 청중이자, 누구보다 참가자 입장에 감응하는 공감 만렙 국민 프로듀서로 활약할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대성은 ‘현역가왕’ 첫 녹화 소감에 대해 “트로트 예능도, 음악 서바이벌도 처음인데, 상상을 초월하는 예선 진행 방식에 충격을 받았고 너무 재밌었다”며 “예선임에도 한일전에 출격할 TOP7이 눈에 보였다. 내 원픽도 이미 생겼다”고 전했다.
이어 “트로트에 대해 배운다는 자세를 갖고, 좋아하는 선배, 동료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녹화에 임했다”며 “누가 내년 ‘트로트 한일전’에 나가는 최종 TOP7이 될지 너무 궁금해서 벌써부터 다음 녹화가 기다려진다”고 했다.
제작진 역시 “대성이 무려 12년 만의 고정 예능 출연임에도 뛰어난 입담과 재치를 발휘해 놀라웠다”며 “특히 일본 시장을 워낙 잘 알고 있는 덕에 또 다른 시각으로 누가 한일전에 나갈 만 한 재목인지 분석하고 알아보는 눈이 탁월했다. 연예인 프로듀서로 기용한 것이 옳았다는 생각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역가왕’은 11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의 무대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내 손으로 투표하는 ‘국민 판정단’을 모집한다. ‘현역가왕’은 11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맥심 이아윤, 홍대 밤거리 발칵 뒤집었다 [화보]
- 키스오브라이프, 강력해진 음악 정체성→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 MC 풍자 “가방 사줘”…MZ 목사와 연애 상황극 (성지순례)
- 지드래곤 측 “마약 투약 안 했다…오늘(30일) 자진출석의향서 제출” [공식]
- ‘마약 의혹’ 이선균 빈자리, 조진웅이 채울까…“‘노 웨이 아웃’ 검토 중”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