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결혼 생각했던 한국 남친, 도망가 눈물”(사유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과거 한국 남자친구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사유리의 채널 '사유리TV'에는 '다나카! 사유리! 비켜! 내가 원조 일본인! 오랜만이에요! 배우 유민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배우 유민과 사유리가 한 놀이터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민은 "사유리도 한국에 와서 오래 살았다. 뭐 먹고 살았냐?"라며 묻자 사유리는 "'미녀들의 수다'하고 있을 때는 매주 출연료가 나왔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과거 한국 남자친구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사유리의 채널 ‘사유리TV’에는 ‘다나카! 사유리! 비켜! 내가 원조 일본인! 오랜만이에요! 배우 유민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배우 유민과 사유리가 한 놀이터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민은 “사유리도 한국에 와서 오래 살았다. 뭐 먹고 살았냐?”라며 묻자 사유리는 “‘미녀들의 수다’하고 있을 때는 매주 출연료가 나왔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사유리는 “‘미녀들의 수다’가 없어지니 일본어 선생님이 하고 싶었다. 가르치는 게 재밌을 것 같았다”라며 “그러다 갑자기 남자친구가 생겼다. 한국에 있어야 하고 일본어 선생님을 하면서 결혼하면 행복할 거로 생각했는데 남자가 전주로 도망갔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유민이 웃음을 터뜨리자 사유리는 “깊이 물어보지 마라. 상처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사유리는 “내가 계속 울고 있는데 ‘식탐여행’이라고 먹는 프로그램 PD에게 연락이 왔다. 먹을 수 있고 날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가야지 하면서 그 방송을 하게 되고 지금까지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유민은 “그게 아니라 정말 뭘 먹었는지가 궁금한 거다”라며 전했다. (사진=‘사유리TV’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그리운 구탱이형 故 김주혁, 의문으로 남은 교통 사고…오늘(30일) 사망 6주기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재벌3세 흉내 전청조, 남현희 3억 벤틀리 선물+시그니엘 거주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