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컴백 위해 모인 B.A.P, “방용국이 아이돌 같다더라”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에이피(B.A.P) 출신 문종업이 멤버들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문종업이 3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앞서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출격에 비에이피 멤버들이 도움을 보탰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2년 만의 자신만의 색으로 돌아온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은 이날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비에이피(B.A.P) 출신 문종업이 멤버들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문종업이 3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썸’은 문종업이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지난 2021년 첫 미니앨범 ‘어스’(US)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엑스.오.엑스’(X.O.X)는 문종업의 상징인 달(MOON)을 소재로 가사를 풀어낸 곡이다. 경쾌한 리듬과 스타일리시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뤘다.
신곡에 대해 그는 “제가 들었을 때 누가 들었을 때 쉽게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했다”며 “무대와 가사에서 저의 매력을 많이 녹이려고 했는데 그 부분을 중점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출격에 비에이피 멤버들이 도움을 보탰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에 대해 그는 “아무래도 요즘 챌린지를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맨 처음에는 대현이형, 막내 젤로에게 부탁하다가 시간을 맞출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에 함께하게 됐다”며 “방용국 형이 가장 큰 산이었다. 형에게 요청했더니 ‘내가 춤을?’이라는 반응이 왔다. 한동안 연락이 없어서 안 된 줄 알았다가 함께 하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이 신곡을 들었을 때 반응도 전했다. 그는 “멤버들에게 미완성 상태의 뮤직비디오와 곡을 먼저 보여줬다”며 “그런데 방용국 형이 ‘너 K팝 아이돌 같다’고 하더라. 아무래도 K팝 현장에서 오랫동안 떨어져서 그런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년 만의 자신만의 색으로 돌아온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은 이날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지드래곤, 마약 혐의 재차 부인 “경찰에 자진 출석할 것”
- 미용에 30억 투자+재산 절반 잃어? 엄정화, 황당한 SNS 사칭 계정에 분노
- ‘더 마블스’ 할리우드 데뷔 ‘얀왕자’ 박서준, 국내 홍보 전선 못 나서는 이유는?[SS스타]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